‘하트뮤직 킬군무돌’ TOO(티오오)가 희망은 담은 새 앨범으로 청량 에너지를 선사한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의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 뮤직비디오 티저 2탄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밝고 경쾌한 ‘하나 둘 세고(Count 1, 2)’ 음원 일부와 함께 TOO의 신나는 군무가 담겨있다. 비비드한 컬러와 파스텔톤의 착장을 소화한 TOO는 상큼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었다.

‘하나 둘 세고(Count 1, 2)’는 어떤 일을 시작하기 전에 외치는 준비 구호로, TOO(티오오)와 TOOgether(팬덤명)가 호흡을 맞추어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바람을 표현한 곡이다. 올여름 펑키한 곡으로 돌아온 TOO는 마음을 움직이는 ‘하트뮤직’과 칼군무를 넘어선 ‘킬군무’로 리스너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 전망이다.

한편 TOO는 컴백 하루 전인 오늘(14일) 밤 10시 M2 디지털 채널에서 데뷔 첫 리얼리티 ‘TOO MYSTERY(툐 미스테리: 좀비 워)’ 1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러닝 투게더’를 발매하기 앞서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선공개한다.

사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