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가제트 가전
캐리어냉장,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론칭 기념 이벤트

캐리어냉장이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10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증정품 이벤트를 온·오프라인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 진행한다.

사진=캐리어냉장 제공

캐리어냉장은 지난 9일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에 핑크 컬러를 추가 출시하면서 기존 화이트, 민트, 콤비(화이트&민트) 3종에서 총 4가지 컬러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나만의 공간에 감성을 입히다’라는 슬로건처럼 소비자가 나만의 공간에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선택권을 넓혔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 구매(영수증 기준)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또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제품을 구매하고 QR코드를 통해 캐리어냉장 ‘정품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3명에게는 85만원 상당의 최고급형 캐리어 나노이 공기청정기(83.4㎡)를 증정한다. 추첨자 발표는 오늘 8월 31일 캐리어냉장 홈페이지 정품등록 창에서 확인 가능하며 홈쇼핑 유통채널을 통한 구매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배송기간을 감안해 정품 등록은 8월 15일까지 할 수 있다. 정품등록은 제품에 부착된 QR를 휴대폰으로 스캔한 뒤 정보 입력을 하거나 캐리어냉장 사이트의 팝업창 혹은 고객센터 내 정품인증창에 필요한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한편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파스텔톤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특히 빌트인 공간 깊이에 딱 맞는 설계를 적용해 제품 설치 시 냉장고 전면이 튀어나오지 않아 보다 깔끔한 주방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

또 ‘메탈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제품 내부 온도 유지 및 벽면에 빠르게 냉기를 전달해 식자재의 신선함 유지 등과 같은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강화했다. 크롬도금, 강화유리 선반, 냉장·냉동고 내 고효율 톱 LED 조명 등을 적용해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소비자 가격 129만원.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