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냉장이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10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증정품 이벤트를 온·오프라인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 진행한다.

사진=캐리어냉장 제공

캐리어냉장은 지난 9일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에 핑크 컬러를 추가 출시하면서 기존 화이트, 민트, 콤비(화이트&민트) 3종에서 총 4가지 컬러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나만의 공간에 감성을 입히다’라는 슬로건처럼 소비자가 나만의 공간에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선택권을 넓혔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 구매(영수증 기준)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또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제품을 구매하고 QR코드를 통해 캐리어냉장 ‘정품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3명에게는 85만원 상당의 최고급형 캐리어 나노이 공기청정기(83.4㎡)를 증정한다. 추첨자 발표는 오늘 8월 31일 캐리어냉장 홈페이지 정품등록 창에서 확인 가능하며 홈쇼핑 유통채널을 통한 구매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배송기간을 감안해 정품 등록은 8월 15일까지 할 수 있다. 정품등록은 제품에 부착된 QR를 휴대폰으로 스캔한 뒤 정보 입력을 하거나 캐리어냉장 사이트의 팝업창 혹은 고객센터 내 정품인증창에 필요한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한편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파스텔톤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특히 빌트인 공간 깊이에 딱 맞는 설계를 적용해 제품 설치 시 냉장고 전면이 튀어나오지 않아 보다 깔끔한 주방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

또 ‘메탈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제품 내부 온도 유지 및 벽면에 빠르게 냉기를 전달해 식자재의 신선함 유지 등과 같은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강화했다. 크롬도금, 강화유리 선반, 냉장·냉동고 내 고효율 톱 LED 조명 등을 적용해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소비자 가격 129만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