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선미가 ‘인생주식회사’에서 남동생들과 함께 신곡 무대 의상 제작에 도전한다.

14일 밤 9시 공개되는 라이프타임 채널 아이돌 콩트 오피스 예능 ‘인생주식회사’에 가수 선미가 등장, 친동생들과 함께 ‘가족 같은’ 회사 케미를 폭발시킨다.

선미는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컨셉”이라며 직접 만든 프레젠테이션으로 신곡에 대한 정보를 전할 예정. 카리스마 넘치는 팀장님으로 변신한 선미는 앨범 컨셉부터 ‘보랏빛 밤’을 이을 신곡 무대의상까지 직접 프로듀싱하며 커리어우먼으로써의 매력을 뽐낼 계획이다.

라이프타임 ‘인생주식회사’에서는 선미와 남동생들이 함께 출연, 가수 선미를 섭외하기 위한 우당탕탕 미션을 수행한다. 바로 가수 선미의 컨셉을 분석해 신곡 무대의상을 직접 창작하는 것. 과거 선미의 스타일을 분석하는 회의 시간을 가지자 “(헤어스타일이) 갓 뽑아 올린 파인애플 같다”는 친동생들에게 선미는 현실분노를 표출해 ‘가족 같은’ 회사 케미를 제대로 선보일 예정.

또 선미가 직접 브리핑 하는 ‘가수 선미’의 히스토리도 관심을 모은다. 원더걸스 데뷔부터 솔로 가수이자 아티스트로서의 선미, 그리고 최근 발표한 신곡 ‘보라빛 밤’까지 선미가 직접 직장인의 시선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고. 또 선미는 신입사원으로 분한 친동생들에게 “승동 씨는 너무 놀고 있는 것 아닌가요?”, “보라빛 밤 몰라요?”라며 뜻밖의 ‘꼰대’ 모습을 보여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가수 선미의 ‘가족’ 케미와 카리스마 넘치는 팀장으로의 변신을 엿볼 수 있는 ‘인생 주식회사’는 오는 14일 (화) 밤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