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브랜드 상관없이 안마의자 헌 제품 반납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라젬 마스터 V4’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세라젬 제공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4월 진행된 1차 보상판매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참여 대상을 확대해 이뤄진다. 세라젬은 오래된 안마의자를 소유하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세라젬 V4'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브랜드•모델•연식에 상관없이 안마의자(부위별 단순 마사지기 제외)를 소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제품을 반납하면 할인된 가격에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 새 제품을 구매 및 렌탈할 수 있다.

보상판매 대상 제품은 최근 출시된 신제품 '세라젬 V4' 차콜과 화이트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구매 고객은 50만원 할인, 렌탈 고객은 60만원(월 1만원 할인)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구제품 수거 및 폐기도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개인맞춤 건강기능식품 프로그램 ‘세라메이트’ 론칭을 기념한 특별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세라젬 V4’는 통증완화 척추의료가전으로, 사용자가 관리를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와 명상 모드, 집중 모드 등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이 밖에 복부 진동도자, 블루투스 스피커, 음성 안내, IoT 앱을 통한 원격 컨트롤과 콘텐츠 제공까지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