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놀면 뭐하니?’가 7주 연속 토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놀면 뭐하니?’가 7월 2주 토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20.5%의 점유율로 1위에 올랐다. 화제성이 전주 대비 27.11% 상승하며 비드라마 전체 4위, 동영상 조회수 1위를 기록했다.

사진=MBC

지난 11일 방송에서는 ‘싹쓰리’ 유재석, 이효리, 비(정지훈)가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 녹음과 안무 연습에 돌입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또 앞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국에 노래방을 방문, 물의를 빚었던 이효리가 진심어린 반성의 모습이 그려지며 이목이 집중됐다. 이 과정에서 이효리는 싹쓰리 활동에 대한 애착을 나타내며 오히려 시청자들의 응원을 얻었다.

이에 18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데뷔를 앞둔 싹쓰리의 뮤직비디오 촬영기, 유두래곤과 박토벤의 만남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020년 7월 6일부터 7월 12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비드라마 176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지난 13일(월) 발표한 결과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