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신이 떴다’에서 장도연과 트롯신들의 불꽃 튀는 첫 만남이 그려진다.

사진=SBS '트롯신이 떴다' 제공

15일 방송되는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장도연의 등장에서부터 ‘트롯신’ 공식 사위 정용화의 선택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선이 집중된다.

이번 스페셜 MC로 출연한 장도연은 촬영장에 가장 먼저 도착해 트롯신들과 설레는 첫만남을 준비하며 극도로 긴장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장도연이 가장 먼저 마주친 트롯신은 전설 중의 전설 대부 남진이어서 그 긴장감은 최고조로 달했다.

하지만 긴장도 잠시, 대부 남진은 장도연이 출연하는 코미디 프로그램을 전부 다 챙겨봤을 정도로 장도연의 팬이라고 밝혀 도연을 안심시켰다. 이어 두 사람 사이엔 남진의 트레이드 마크인 ‘둥지’ 고관절 댄스의 원조 논란이 일어나 눈길을 끌었다. 그동안 장도연 역시 고관절 댄스를 개그 소재로 밀고 있었기 때문이다.

사진=SBS '트롯신이 떴다' 제공

두 사람은 고관절 댄스 배틀을 펼쳐 관심을 모았다. 장도연과 남진은 진지하게 고관절에 대해 논하며 불꽃 튀는 고관절 승부를 가렸는데 결국 대부 남진은 장도연을 고관절 댄스 사부로 인정하고 한 수 배우기까지 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정용화는 때 아닌 선택의 기로에 서게 돼 진땀을 흘렸다. 설운도가 “내 딸이냐, 주현미씨의 딸이냐”라며 정용화를 사위로 삼고 싶어 하는 속마음을 돌직구로 고백한 것. 과연 정용화의 선택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첫 만남부터 역대급 절친 케미가 폭발한 장도연과 트롯신들의 하루는 1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