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저 갑질 논란에 휩싸였던 신현준이 이번엔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혹을 받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14일 스포츠투데이는 신현준에게 부당한 처우를 받았다고 주장하고 있는 전 매니저 김광섭 대표가 마약류 관리법 위반 혐의로 지난 13일 신현준을 서울 강남경찰서 마약과에 고발했다고 보도했다.

고발장에 따르면 김씨는 2010년 6월 22일 연락처에 저장되지 않은 번호의 전화를 받았고 이 사람은 자신을 서울중앙지검 마약반 소속인 H수사관이라고 밝히며 신현준을 대상으로 조사할 것이 있으니 마약과로 출두해달라고 요청했다.

김씨는 스포츠투데이를 통해 2010년 6월 수사관을 신현준과 함께 만났으며 프로포폴 과다 투약 의혹과 관련해 질문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당시 신현준은 ‘허리가 아파 가끔 가서 프로포폴을 맞았다’고 해명했고 그 후 사건이 어떻게 마무리 됐는지 알 수 없다며 “공익 차원에서 어떤 처분을 받았는지 조사해달라”는 입장을 고소장에 담았다.

앞서 김씨는 과거 13년간 신현준과 일을 했다는 전 매니저 김 대표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신현준의 갑질로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냈다고 폭로했다. 이에 대해 신현준 측이 반박 입장을 내자 신현준과 대화 내용이 담긴 문자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신현준 측은 김 대표의 주장을 전면으로 반박했다. 김 대표가 공개한 문자 메시지 내용에 대해서는 “친한 사적인 관계자간이라면 문제가 안될 일상적인 대화 마저도 부분 부분 악의적으로 발췌, 편집하여 당시 상황을 거짓으로 설명한다면 이제는 저희도 더 이상 인내하기가 어렵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