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일상이 변화하고 있다. 호텔업계에서도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포스트 코로나 시대, 스마트한 여행 즐기기!’ 서베이 이벤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중에서 분기별로 주제를 정해 고객 설문 조사 및 분석 결과를 발표하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의 5번째 주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스마트한 여행 즐기기!’ 서베이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서베이 이벤트는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글래드 호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총 57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2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라운드형 기내용 캐리어 오콘(OOKONN)과 언택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삼다정 IN 룸’ 패키지,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중 블랙 앵거스 LA갈비, 청정 삼겹 제육구이, DIY 취미 박스 ‘하비 인 더 박스’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며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개인 SNS 채널에 해당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허니문 앳 더 파크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해외여행 대신 국내 호캉스로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허니문 앳 더 파크 패키지’를 7월 15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이 패키지로 제공되는 객실은 27층과 28층에 위치한 호텔의 최고급 스위트 객실 타입 중 하나인 ‘디플로매트 스위트’로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 전망과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 이국적인 수영만 요트 경기장 전경까지 모두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또는 객실에서의 인룸 조식(조식 세트 메뉴 한정), 객실에서 웨딩 전문 스튜디오 ‘김기용 스냅’의 전문 사진작가와 무료 스냅 사진 촬영 서비스(1회), 로맨틱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는 허니문 어메니티(스파클링 와인 1병, 카나페 플래터, 부케와 부토니에),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제공(단, 가능시),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을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2박 이상 연박 시에는 투숙 기간 동안 호텔 내에서 사용 가능한 20만원 크레딧을 제공한다(일부 업장 제외). 단, 미사용 또는 남은 잔액은 환불되지 않는다. ‘허니문 앳 더 파크 패키지’는 7월 15일부터 12월 23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7월 22일부터 12월 30일까지의 투숙에 적용된다(부산 불꽃축제일, 12월 25일부터 26일까지 제외). 도착 7일 전 사전 예약 및 선결제 필수이며 도착 7일 전까지 무료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다.

# 파라다이스시티 –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이 패키지는 해외 못지않은 이국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온 가족이 여름 호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준비됐다. 2박 혹은 3박 연박 상품으로 휴식, 미식,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담아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다. 먼저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권을 성인 2인, 어린이 2인 모두에게 기본으로 제공한다. 탁 트인 영종도의 전경을 감상하기 최적의 장소로 저녁 시간대 석양과 함께 즐기는 수영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물놀이 후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1회 이용권과 온더플레이트 조식도 성인 2인 기준으로 투숙 기간 동안 1회 제공한다. 지루할 틈 없는 호캉스를 위해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4인 이용권(1박당 1회), 피트니스 2인 이용권(1박당 1회),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까지 빠짐없이 담았다. 3박 상품 이용객에게는 호텔 부대시설과 서비스, 레스토랑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2박은 내달 30일, 3박은 내달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스마트 펀캉스

9월 30일까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한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는 KT기가지니와 하이트 진로의 굿즈가 세팅된 콘셉트룸에서의 1박과 여름철 홈캉스족을 겨냥해 출시한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 1세트와 함께 지니이즈백 라벨이 부착된 소주 1병을 제공한다.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양하게 쓸 수 있도록 기가지니 스피커망, 진로의 두꺼비 피규어, 스마트폰 스트랩과 함께 편안한 휴식과 꿀잠을 위한 슬리퍼와 수면 안대, 배스타올, 그리고 커스터마이징된 전용 소주잔 2개로 구성된다.

또한 얼리버드 혜택으로 밀크 필 토너(30ml), 캡슐 세럼(15ml), 인텐시브 크림(10ml),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10ml)&웰라쥬 블루 솔루션(2ml)으로 구성된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주 스페셜 키트를 선착순 20팀에게 제공한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객실에 세팅된 기가지니를 통해 ‘지니야, 두꺼비 갖다 줘!”라고 하면 지니이즈백 라벨이 부착된 소주 1병을 제공하는 발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