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현준이 매니저와의 갈등 속에서 '슈돌' 측에 출연 잠정 중단을 요청했다.

사진=연합뉴스

15일 소속사 에이치제이 필름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금 신현준 씨 가족이 너무 많은 피해를 받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소속사 측은 "가족에게 돌아가는 2차 피해를 막기 위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에게 양해를 구하고 잠정 중단 요청을 드렸다"며 "지금 벌어지고 있는 사안들을 잘 해결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신현준은 전 매니저 김광섭 대표의 폭로로 갑질 의혹에 휩싸였다. 그는 신현준의 매니저로 일했던 13년간 부당한 대우를 받았으며 정산도 제대로 받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뿐만아니라 김광섭 대표는 13일 신현준이 지난 2010년 경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한 정황이 있다며 이를 재수사해달라는 내용의 고발장을 경찰에 접수했다.

하지만 신현준 측은 해당 주장이 허위 사실이며 법적 대응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프로포폴 투약 의혹에 대해서는 "10년 전 검찰에서 정당한 치료 목적으로 밝혀졌고 당시 정식 수사개시 없이 지나간 사안"이라며 "소속사 대표였던 김모 씨가 소개한 병원에서 만성 허리 통증으로 치료를 받았으므로 이 사실은 김모 씨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을 것"이라고 해명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