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시일반' 시선 강탈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15일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십시일반'(극본 최경/연출 진창규) 측이 저택에 모인 아홉 명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홉 개의 초상화 속 개성 넘치는 인물들이 조화롭게 어울리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진=MBC '십시일반'

'십시일반'의 캐릭터 포스터는 각 인물의 초상화로 제작됐다. 독특한 장르, 신선한 이야기만큼이나 새로운 형식의 포스터가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이는 유명 화가의 저택이 배경인 '십시일반'의 정체성을 담아낸다.

각 캐릭터의 특성을 완벽하게 포착한 높은 싱크로율도 놀랍다. 마치 살아있는 인물을 그대로 캔버스에 박제한 듯 모두의 특징이 생생하게 살아있다. 김혜준, 오나라, 김정영, 남문철, 이윤희, 남미정, 한수현, 최규진, 김시은 등 저택에 모인 아홉 명의 인물이 한눈에 구별된다.

그림임에도 불구하고 캔버스 밖을 뚫고 나오는 듯한 캐릭터들의 강렬한 눈빛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이를 통해 이들이 모인 저택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치열한 추리게임의 플레이어이자, 저택을 뒤흔든 사건의 범인 후보이기도 한 아홉 명.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이들의 치열한 두뇌 싸움이 예고되며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추리 본능을 자극하고 있다.

독특한 캐릭터 포스터만큼이나 새롭고 신선한 블랙 코미디 추리극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십시일반'은 7월 22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