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예고했다.

사진=커넥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8월 3일 두 번째 미니 앨범의 발매를 앞둔 강다니엘이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MAGENTA(마젠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태양처럼 붉게 타오르는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에는 이글거리는 강렬함부터 안온하게 감싸주는 담백함까지 이 여름의 시작과 끝을 모두 담았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깨워(Who U Are)'를 비롯해 'Flash' 'Waves' 'Runaway' 'Movie' '밤'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돼 있다.

사이먼 도미닉, 제이미, 염따, 다운이라는 화려한 피처링진 공개만으로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강다니엘의 신보는 미니 1집 'CYAN'에서 이미 한차례 뛰어난 합을 보여준 'Jealous'의 더 허브와 'Interview' 'Adulthood'를 함께한 노데이가 다시 한번 뭉쳤으며 미국 출신 프로듀서 마즈뮤직(MZMC) 등이 프로듀서 군단으로 합류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강다니엘은 이번 앨범의 총 여섯 트랙 중 다섯 곡에 작사 참여했다. 'color on me'의 'I HOPE'와 'CYAN'의 'Adulthood'를 통해 진정성 있는 가사로 호평을 받았던 강다니엘이 신보에서는 더 많은 곡에 직접 참여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아티스트로서 차근히 성장하는 강다니엘의 행보에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강다니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앞서 27일에는 사이먼 도미닉, 제이미 피처링의 선공개 곡 'Waves'가 발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