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이 ‘모란봉클럽’의 새로운 MC로 나선다.

사진=TV조선 '모란봉클럽' 제공

탈북 남녀들의 파란만장 리얼 토크쇼 TV조선 ‘모란봉클럽’이 새롭게 태어난다. 5년 만에 환골탈태한 ‘모란봉클럽’의 단독 MC로 푸근한 인상의 큰언니 같은 친근함을 주는 다재다능 방송인 박미선이 확정됐다.

뛰어난 공감 능력으로 다양한 토크쇼에서 활약해온 베테랑 MC 박미선은 “‘모란봉클럽’에 뼈를 묻을 각오로 왔다”며 출사표를 던져 외유내강의 진면모를 드러냈다. 첫 녹화에서 “아버지 고향이 평양, 할머니도 함경도 분이어서 이 자리가 낯설지 않다”며 ‘모란봉클럽’에 합류한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추석이면 송편 대신 왕만두를, 겨울이면 동치미에 밥 말아먹었다”면서 “작고한 아버지 사진을 백두산에 묻어드렸다”는 특별한 사연도 공개해 ‘모란봉클럽’ 회원들의 귀를 기울이게 했다.

박미선과 함께 개그우먼 김지선도 고정 게스트로 새롭게 합류했다. 북한 사투리로 데뷔해 남다른 인연을 자랑하는 김지선은 녹슬지 않은 북한 사투리로 ‘모란봉클럽’ 터줏대감 성대현과 신규 코너 ‘모란봉튜브-남남북녀’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모란봉튜브-남남북녀’는 북한과 관련해 화제가 되고 있는 영상을 소개하고 탈북 남녀들의 남한 정착기를 담아 시청자에게 잔잔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새로운 MC 박미선이 이끄는 TV조선 ‘모란봉클럽’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