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의 온라인 타이어몰 타이어픽은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타이어, 배터리 할인과 경품 행사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담은 ‘돌잔치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타이어픽 제공

‘돌잔치 할인 대잔치’를 통해 타이어 전 품목 30% 할인 및 배터리 전 품목 25%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이마트 상품권 3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돌잡이 퀴즈 이벤트’는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정답 고객 중 1000명에게 이마트 및 스타벅스 상품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참여기간은 16일부터 24일까지이며 당첨 여부는 28일 타이어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7월 오픈한 타이어픽은 차량번호 기반 타이어, 배터리 정보 조회 기능 등을 통해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타이어와 배터리를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비대면으로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발렛 장착’, 24시간 배터리 출동 장착 서비스 ‘번개 출동’ 등 기술과 트렌드를 접목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선보여왔다.

또한 타이어픽 캐릭터 3총사를 활용한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입에 감기는 트로트로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픽해줘’ 광고를 선보이는 등 독창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를 통해 첫 돌을 맞기까지 누적 400만명이 홈페이지를 방문해 1만명이 타이어를 구매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