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같이 덥고 귀찮은데 온몸이 찝찝한 계절엔 티슈 아이템이 도움이 된다. 한장만 쓱 뽑아 슬슬 닦아주고 버리면 되니 손에 로션이나 크림 같은 걸 덕지덕지 바를 필요도 없다. 요즘엔 주머니에 넣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로 만들어져 외출이나 여행 시 휴대도 간편하다. 여름에 사용하면 좋을 티슈 아이템 여섯가지를 소개한다.

 

운동 후 땀 닦으면 COOL~ 두리앙 '스포티슈'

안전함과 시원함으로 골프, 등산 등 스포츠매니아들 사이에선 쿨링 기능을 겸비한 물티슈가 인기다. 두리앙 '스포티슈'는 무더운 여름철 외부활동이나 등산, 골프 등 운동 후 사용하면 땀과 노폐물까지 함께 닦아주어 깨끗하면서도 수용성페퍼민트 성분으로 상쾌한 청량감을 준다. 100% 천연레이온원단과 수용성키토산, 수용성페퍼민트, 7단계정제수로 안전함과 편리함에 초점을 맞췄다.

 

겨땀 냄새 OUT! 에이프릴스킨 ‘프레쉬 자몽 데오 티슈’

깜빡하고 데오드란트를 뿌리지 않고 외출한 날을 대비해, 파우치 안에 데오드란트 티슈를 넣어놔도 좋다. 땀과 냄새를 티슈 한 장으로 보송하게 해주는 에이프릴스킨 ‘프레쉬 자몽 데오 티슈’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오드란트 티슈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고 한 장 씩 뽑아서 쓸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실리카 성분이 분을 잡아주고 땀으로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하게 만들어주며, 멘톨 성분이 쿨링 감을 느끼게 해주어 불쾌한 땀 냄새를 쾌적하게 관리한다. 또한 녹차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은 예민하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퇴근 후 귀찮을 때 싹~ 크리넥스 클렌징티슈

퇴근 후엔 화장을 지울 기력도 없다. 이때 클렌징 티슈 한장 뽑아 얼굴 위를 쓱쓱 닦으면 얼마나 간편한가. 유한킴벌리 크리넥스는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닦아 세정할 수 있는 클렌징 티슈에 사용자들이 평소 더 필요로했던 기능을 보완했다. 피부에 부드럽게 닿을 수 있도록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 세정성분을 사용했으며 피부 틈새까지 클렌징할 수 있게 다이아몬드 패턴 원단을 사용해 세정력을 높였다.

 

각질·피지에 쓱~ 샤워메이트 ‘에블바디 필링 티슈’

여름철 짧은 옷차림에팔과 발꿈치의 각질이 고민이었다면 티슈 한장으로 깔끔하게 관리하자. 샤워메이트 ‘에블바디 필링 티슈’는 티슈 한 장으로 각질제거, 피지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각질로 거뭇한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브라이트닝’, 깔끔한 세정효과의 ‘피지케어’로 구성됐으며, 사용 후 씻어내는 번거로움 없이 손쉽게 각질제거, 피지케어가 가능하다.
 
때수건을 연상되는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흰색 면의 벌집모양 패드로 각질부위를 부드럽게 닦아내면 각질이 많을수록 흰색 면이 거뭇하게 변한다. 뒷면으로 다시한번 부드럽게 닦아내면 간편하게 각질이 제거되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

 

내 손 안의 세균이 찝찝하다면? 오쎄 ‘클린앤퓨어 손소독 티슈’ 

고온다습한 여름철엔 바깥에 조금만 있어도 손이 금방 더러워진 느낌이 든다. 이럴때 물 또는 비누를 사용하지 않고도 소독 가능한 손소독 티슈는 유용하게 사용된다. 오쎄 ‘클린앤퓨어 손소독 티슈’는 발암 물질이 다량 함유된 미세먼지나 로타 바이러스, 독감 등 손을 통한 질환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잔류 이물질을 닦아내지 못하는 기존 손소독 겔, 일반 물티슈와는 달리 손에 묻은 이물질을 바로 닦아낼 수 있다. 대중교통 이용 전후, 야외활동 후, 공공시설물 사용 후, 식사 전후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산뜻하게, 하우동천 '질경이 페미닌 티슈'

며칠 여행을 다녀오면서 집에 있던 여성청결제 한통을 들고 다니기란 쉽지 않다. 요즘은 여성청결제도 티슈 제품으로 출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의 '질경이 페미닌 티슈'는 3겹의 엠보싱 원단으로 제작돼, 오염 물질을 한 번에 닦아낼 수 있다. 콩에서 발효 추출한 천연 보습성분이자 피부 수분력을 강화하는 폴리감마글루타믹애시드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