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지속될수록 호캉스를 즐기려는 관광객들의 방문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경치 좋은 곳에서 먹는 음식이 맛도 좋은 법.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줌과 동시에 미각까지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먹방' 맞춤 호텔 프로모션을 살펴보자.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호텔에서 시원한 수제맥주를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휴식과 힐링,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여름 호캉스 맞이 수제맥주 패키지 와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즘 젊은 20-30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수제맥주를 판매하고 있는 업체인 세븐브로이맥주와 맛과 건강 모두 책임지는 라잘 코리아의 ‘간바’상품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병주고 약주고”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더운 여름을 피해 호캉스를 온 고객들을 위해 청정과 힐링의 컨셉으로 객실 내 공기세정기를 제공해 보다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상큼한 과일향이 돋보이는 세븐브로이맥주(서울, 한강, 독립, 곰표 맥주 랜덤 제공) 4병과 음주 전 간 손상을 막아주기 위한 숙취 해소제 ‘간 바’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3일부터 세븐브로이맥주의 흥청망청 캔맥주 4캔과 양갈비, 부채살 등 푸짐한 BBQ 플레이트, 바삭한 감자튀김과 쫀득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의 부라타 치즈 샐러드를 세트로 구매하게 되면 객실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 WE 호텔 제주, 전망 좋은 루프탑 바비큐

WE 호텔 제주(WE Hotel Jeju)에서는 전망 좋은 루프탑 ‘델라’ 레스토랑과 루프탑 테라스 ‘뜨레’에서 올 여름을 시원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서머 루프탑 바비큐’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루프탑 레스토랑 ‘델라’와 루프탑 야외 테라스 ‘뜨레’는 넓고 독립적인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고 낭만적인 바비큐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다.

전망 좋은 루프탑에서 즐기는 ‘서머 루프탑 BBQ’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바비큐 플래터로 준비된다. 제주 바비큐 폭립, 소고기 부채살, LA갈비, 왕새우, 전복 그리고 샐러드 등을 제공하며, WE 호텔의 루프탑은 태평양과 한라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탁 트인 전망과 아름다운 석양이 일품이다. 

또한 최고의 힐링 여행지를 자부하는 WE 호텔의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제주 원시림인 곶자왈과 천년의 흔적이 담긴 옛 돌담길을 그대로 보존한 도래숲과 해암숲에서 숲 해설사의 이야기를 들으며 여유로운 산책과 명상 호흡의 시간도 가질 수 있다. 3곳의 연못으로 조성된 백담호를 따라 물 흐르는 소리, 폭포소리와 새소리를 들으며 비단잉어에게 먹이를 주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레스토랑을 반값에

서울드래곤시티가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무장한 ‘서울드래곤시티 X 와그 고메위크’를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 X 와그 고메위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서울드래곤시티 5개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로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플랫폼 `와그(WAUG)`에서 식사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레스토랑은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 아시안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다이닝 룸과 라운지 바가 결합된 브래서리 ‘THE 26’, 컨템퍼러리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 등으로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서울드래곤시티X와그 고메위크는 100% 사전 구매 형식으로 운영된다. 7월 20일 와그 홈페이지에 1매당 2인까지 50% 할인 적용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으로 총 300장 지급한다.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뒤, 원하는 시간과 레스토랑을 정해 식사권을 구매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고메위크 레스토랑 이용 기간은 7월 24일부터 30일까지이다.

# 레스케이프 호텔 라망 시크레, 손종원 x 닷츠 현상욱 ‘포핸즈 디너’

레스케이프의 최상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는 아시안 퀴진 레스토랑 닷츠 헤드 셰프인 현상욱 셰프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해 19일 ‘팔레드 라망’이라는 콘셉트의 포핸즈 디너를 선보인다. 손종원 셰프의 컨템포러리 유러피안과 현상욱 셰프의 모던 아시안 퀴진의 믹스&매치를 선사한다. 

두 셰프가 선보이는 포핸즈 디너 코스의 첫 메뉴는 아뮤즈 부쉬로 칠리 새우 타코, 푸아그라 스프링 롤, 랍스터 멘보샤를 선보이며 수프로는 최근 여름철 ‘인싸 농작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초당 옥수수를 활용한 ‘초당 옥수수 달걀 수프’를 제공한다.

에피타이저로 사천식 비프 타르타르&브리오슈, 가리비 세비체 등을, 추가 코스로 세계 3대 진미로 유명한 캐비아를 활용한 오세트라 캐비아를 제공해 프리미엄 식자재까지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