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수입업체 소리샵이 미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벨칸토 디자인(이하 벨칸토)의 신제품 ‘e1X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소리샵 제공

1991년 유명 오디오 엔지니어 존 스트론저에 의해 설립된 벨칸토는 대표적인 D클래스 앰프 제조사 중 하나다. 자체적인 프로세서 설계와 광 전송, 높은 정밀도의 마스터 클럭 등 오랫동안 디지털 앰프 기술력을 쌓아왔으며 특히 플래그십 블랙 시리즈는 “D클래스 기술로 최상의 사운드를 완성하는 완벽한 모델”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또 블랙 시리즈의 핵심적인 설계를 이어받은 블랙 EX와 입문형 시리즈 e.One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이번에 출시한 e1X 시리즈 역시 블랙 시리즈의 기술을 차용해 뛰어난 성능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비동기 다중 입력 프로세서(AMiP)와 HDR-II 코어가 고음질 신호를 노이즈나 왜곡 없이 전달하며 다양한 사용자 맞춤형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음향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e1X는 자연스러우면서도 힘 있는 소리를 들려주며 원음 그대로의 정확한 소리를 전달한다. 인티앰프와 프리앰프의 경우 네트워크 기능을 지원해 타이달, 코부즈 등의 고해상도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e1X 시리즈를 35%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인티앰프, DAC 프리앰프와 파워앰프 3가지 모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관련 문의는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소리샵 청담매장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