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액세서리&컬렉션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이번 캠페인은 6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Staycation with Mercedes-Benz’ 캠페인의 일부로 액세서리&컬렉션 할인부터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여름철 차량 무상 점검까지 풍성한 혜택을 8월 14일까지 전국 11개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더클래스 효성은 액세서리&컬렉션 할인 외에도 자사 방문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를 함께 교환한 고객에게는 세계적인 골프용품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콜라보로 제작한 항공 커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역시즌 특별 할인 프로모션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타이어 구매 시 낭만적인 피크닉을 위한 롤업 피크닉 블랭킷을 제공하며 SNS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쇼핑칩 키링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에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여름철 주요 소모품 및 액세서리&컬렉션 일부 품목에 대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실내 공기 정화 필터·와이퍼 블레이드·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와 바이크랙, 루프박스 및 스포츠웨어 용품을 2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에어케어 패키지도 특별 할인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