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절 8월 15일이 주말인 관계로 8월 17일 월요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됐다. 코로나19 시국으로 지친 국민에게 위로가 될 이번 임시공휴일 지정처럼 호텔업계에서도 고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서울드래곤시티 – 크라운구스 패키지

서울드래곤시티가 글로벌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와 협업해 여름철 호캉스로 룸콕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크라운구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최근 충분한 휴식과 편안한 숙면을 중점에 둔 슬립케이션이 트렌드로 떠오를 만큼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최상의 숙면 환경에 맛있는 음식까지 제공하는 패키지를 마련한 것이다.

서울드래곤시티의 하이엔드 브랜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에서 진행하는 크라운구스 패키지는 크라운구스 침구류로 꾸며진 한강뷰의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 1박과 조식 2인 이용권,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런치 또는 디너 3코스, 티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식사권을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크라운구스 패키지 이용 고객들에게 피트니스 및 수영장, 사우나 이용 혜택과 함께 크라운구스 타월 세트를 증정한다.

크라운구스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단 한 개의 객실은 크라운구스만의 기법으로 완성한 듀크 구스다운 이불과 파가니니의 변주곡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시에나 골드 컬러의 드 랑 컬렉션 커버로 럭셔리함을 더했다. 거실과 욕실도 크라운구스 쿠션과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의 배스 로브를 함께 배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조성했다. 크라운구스 패키지는 8월 30일까지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며 숙박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써머 힐링 가든 오픈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신관 야외 정원에 오픈한 ‘써머 힐링 가든’은 태닝 존과 파라다이스 키즈 가든 풀로 구성됐다. 써머 힐링 가든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이 안심하고 ‘치휴’할 수 있도록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기본 방역 수칙도 시행된다.

온 가족에게 힐링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치휴 써머 패키지’도 선보인다.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에게 오션 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 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북클럽,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이용권을 제공한다. 해운대 바다가 펼쳐지는 야외 스파에서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실내에서 키즈 콘텐츠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한 여름밤의 꿀잠 기획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무더운 여름에도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베개, 배스로브 등 글래드 시그니처 베딩 제품을 10% 할인해 판매하는 ‘한 여름밤의 꿀잠’ 기획전을 8월 9일까지 진행한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의 글래드샵을 통해 진행되는 ‘한 여름밤의 꿀잠’ 기획전에서는 호텔에서 느낀 편안함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베개 1개와 베개 커버 2개로 구성된 ‘글래드 베개 세트’, 페이스 타올, 꿀잠 안대와 성인용 배스로브로 구성돼 꿀잠 맞춤형으로 기획된 ‘글래드 꿀잠 세트’, 글래드 호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면 100% 소재의 ‘글래드 배스로브 2인 세트(성인용)’를 1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원더아워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1박 호캉스와 함께 각종 주류와 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원더아워 패키지’를 24일부터 8월 16일까지 한정으로 선보인다. 원더아워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호텔 1층 로비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원더아워에는 와인, 맥주, 스파클링 와인 등 각종 주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30여가지의 안주와 스낵도 함께 준비된다. 훈제연어와 과일, 케이크 같은 간단한 와인용 안주부터 찹스테이크, 통삽겹살구이, 닭강정, 파스타, 볶음밥 등 식사 대용 메뉴도 고루 준비된다. 여름 시즌 투숙에 빼놓을 수 없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쾌적한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과 녹음 짙은 봉은사의 풍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야외 데크에서 여유로운 쉼을 만끽할 수 있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써머 키즈 페스티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올 여름 아이들을 위해 다채로운 재미와 힐링을 선사하는 ‘써머 키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써머 키즈 페스티벌’은 무더운 여름철 아이들에게 치유와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누구나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교육·체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양한 키즈 레저 액티비티들도 체험할 수 있다.

31일부터 8월 15일까지 ‘자연 치휴’ ‘아트 치휴’ ‘마음 치휴’ 등 세 가지 주제로 신체적, 정서적으로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써머 키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부모와 아이가 아침 햇살 속에서 심신을 다스리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요가·명상, 명화를 직접 그려 보는 드로잉 클래스, 동화 구연 전문가가 들려주는 그림책 힐링, 엄마와 함께하는 푸드 아트 테라피 등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인기 애니메이션 ‘엉덩이 탐정’ 모빌·가랜드 만들기, BMW 키즈 스쿠터를 타고 레이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BMW 나이트 레이싱 등도 준비돼 있다. 써머 키즈 프로그램은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 신청할 수 있으며 일정과 장소, 가격은 프로그램 별로 상이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