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필수 뷰티 아이템을 엄선해 ‘여름 휴가필수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홈캉스’를 위한 에스테틱 홈케어 제품부터 ‘바캉스’를 위한 선·진정케어 제품까지 휴가철 사용하기 좋은 베스트셀러를 특별한 구성과 혜택으로 오는 2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11번가, GS SHOP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AHC 제공

먼저 나만의 휴가를 즐기는 집콕족을 위한 ‘홈캉스’ 세트를 특별 준비했다. 혼자서 간편하게 홈 케어할 수 있는 ‘진정 케어’와 ‘수분 보습 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

‘저자극 진정 케어 홈캉스 세트’는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 케어 클렌징’ 라인의 파우더 워시와 클렌징 폼 ▷ 알로에베라잎수 함유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대용량 '허브 솔루션 토너' ▷저자극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12ml’ 2개로 구성되어, 마스크 및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탄력 케어를 도와준다.

‘수분 보습 케어 홈캉스 세트’는 모노이 오일을 함유해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 ‘에센스 케어 클렌징 폼 에메랄드’ ▷꽃의 뿌리에서 찾은 수분 에너지가 담긴 ‘바이탈 워터풀 루트’ 라인의 토너와 크림으로 구성돼 더위로 메말랐던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야외로 떠나는 이들에게는 ‘바캉스’ 세트를 추천한다. ‘휴대 간편 바캉스 세트’는 선스틱과 미니 클렌징 세트, 피부 진정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됐다.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에다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선케어, 뜨겁게 열 오른 피부를 달래줄 진정 케어까지 꼭 필요한 제품들만 알차게 모았다.

특히 바다나 산으로 떠나는 이들은 얼굴에 편리하게 바를 수 있는 ‘선쿠션’과 넓은 면적에 바르기 쉬운 ‘선로션’, 깨끗한 클렌징을 돕는 미니 클렌징 세트로 구성된 ‘자외선 싹쓰리 바캉스 세트’가 유용하다.

개인별 피부 고민에 맞춘 세트 구성을 원한다면 진정 케어 마스크와 AHC의 인기 아이템을 더한 특별 세트를 추천한다. 병풀 추출물이 들어간 피부 진정 라인인 ‘미니멀 10’ 마스크에 각 본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놀랄만한 가격 혜택까지 제공된다.

선택 가능한 제품은 ▷피부 탄력을 챙겨주는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12ml’ 3개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선케어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모이스처라이저 10ml’ 3개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깔끔한 딥 클렌징을 돕는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30ml’ 2개 ▷항산화 케어를 돕는 ‘365 레드 크림 25ml’ 2개 등이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까지 풍성하게 마련됐다. AHC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5분 붓기팩 '클루시브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와 #어성진정크림 '클루시브 컨디션 릴렉싱 크림' 2ml 샘플을 각 3매씩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클루시브 피부 워라밸 3종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