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에는 자외선과 땀, 피지 등으로 피부가 쉽게 피로해 진다. 이럴 때일수록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법. 자외선과 무더위로 손상되기 쉬운 여름 피부의 집중 관리를 위한 뷰티 신상들을 살펴보자.

사진=VDL

◆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

VDL는 대표 제품인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를 특별하게 구성한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루미레이어 프라이머’와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를 담았다.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하고, 동시에 맑고 투명한 광채가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파운데이션과 1:1로 섞어 사용하면 은은한 광채의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는 피부의 울긋불긋함을 가려주는 컬러 피그먼트와 요철과 잡티를 감춰주는 컬러 코렉팅 피그먼트로 구성되어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톤과 결을 동시에 완성시킨다. 스킨 컨디셔닝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기 때문에 촉촉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사진=로얄펀

◆ 로얄펀 '피토액티브 스킨 일루미네이팅 앰플'

로얄펀 '피토액티브 일루미네이팅 앰플'은 광채가 부족한 피부를 위한 항산화 앰플이다. 보습과 플럼핑 효과가 뛰어난 히알루론산, 세포 DNA를 보호하는 양치식물 추출물, 색소침착과 염증을 개선하는 삼백초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를 깨끗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고 광채를 더해준다.

'피토액티브 스킨 일루미네이팅 앰플'은 1회분 용량의 앰플 15개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 상태에 따라 주 1~2회 스페셜 케어해도 되지만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떨어졌거나 중요한 이벤트를 앞두고 있다면 15일간 매일 사용할 것을 권한다. 저녁 클렌징 후 앰플을 얼굴과 목에 펴 바르고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간단히 빈틈없는 스킨케어를 마칠 수 있다.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비건 포뮬러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 CNP Rx 튠에이지 'EMS 바디 마사저'

CNP Rx 튠에이지는 물리적 자극과 전기적 자극인 저주파를 동시에 구현해 근육 뭉침을 해소하고 바디 탄력을 케어해주는 'EMS 바디 마사저'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물리적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는 '릴렉싱 모드'와 물리적 자극에 저주파로 마치 운동한 것 같은 효과를 줘 바디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EMS 모드' 등 두 가지 모드로 구성됐다.

원하는 모드를 선택한 후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속도 및 세기를 사용자에 맞춰 설정하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릴렉싱 효과와 탄력 케어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섬세한 맞춤 설정이 필요한 얼굴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사진=스쿠

◆ SUQQU(스쿠) '디자이닝 마사지 크림'

SUQQU는 간킨마사지 전용 제품 '디자이닝 마사지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디자이닝 마사지 크림'은 마사지 동작에 맞춰 텍스처가 변화하는 '리치핏 처방'을 반영했다. 도포부터 마사지 중반까지는 크림이 피부에 달라붙는 듯한 고밀착 제형으로 미끄러짐을 방지해준다. 마사지 중반부터 후반까지는 크림 제형이 점차 오일화돼 보다 매끄럽게 롤링할 수 있다.

텍스처의 변화와 함께 향도 변화한다. 도포 시에는 상쾌한 향을, 마사지 후반에는 싱그러운 향을 경험할 수 있다. 닦아낸 후에는 엄버, 세다, 머스크의 깊이있는 향을 느낄 수 있다. 보습 성분 및 식물성 유래 스쿠알렌을 함유해 마사지 크림 제거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지속 사용할 경우 혈행 촉진, 피부 탄력 개선, 타이트닝 효과로 윤기 있는 피부로 케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