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가 가벼운 여름 러닝을 위한 ‘비바 LT’ 러닝화와 ‘올데이온 러닝’ 컬렉션을 선보인다.

‘비바 LT’ 러닝화는 지난해 첫 론칭 이후 ‘더 가볍게’라는 목표 아래 진화를 거듭해왔다. 이번 시즌에는 IPF 공법을 사용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가벼움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바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날개형 구조의 아웃솔이 경량성과 탄성을 극대화해 도약 시 강한 추진력을 제공하며 리피트 패턴 구조의 메쉬가 적용돼 높은 통기성과 지지력으로 여름 러닝을 위한 최적의 조합을 갖췄다. 여기에 시선을 사로잡는 그라데이션 컬러 포인트는 기능성 못지 않게 스타일에도 신경을 쓰는 러너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비바 LT’와 함께 러닝을 즐기는 2535세대를 위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의류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하이브리드 소재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러닝이 가능하며 시원함과 가벼움은 기본. 땀 배출이 필요한 부분엔 벤틸레이션 디테일로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야간 러닝 시 가시성 확보를 위해 컬렉션 전 라인업에 리플렉티브 포인트를 적용해 디테일이 돋보인다.

또한 경량자켓과 아노락 자켓은 러닝뿐만 아니라 잦은 기온변화와 장마철에 유용한 필수템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에너지 넘치는 컬러블록, 그래픽 프린팅이 적용된 브라탑, 크롭 티셔츠등 다양한 아이템이 함께 라인업되어 러닝웨어의 스타일을 더욱 높여준다.

한편 르꼬끄는 '찐 트레이너가 공개하는 시원한 운동 쿨템'을 콘셉트로 오는 30일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를 진행한다. 전문 트레이너들이 함께해 일상과 트레이닝, 스윔웨어를 넘나드는 르꼬끄의 ‘올데이온 쿨링 아이템’을 선보이며 여름철 운동 시 입기 좋은 기능성 아이템과 운동 꿀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 할인혜택과 함께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르꼬끄 스포르티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