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은 왕성한 피지 분비와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로 클렌징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는 시기다.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기업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가 ‘클렌징 수플레’와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를 출시했다.

사진=뉴스킨 코리아 제공

‘클렌징 수플레’는 클렌징과 각질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원스텝 클렌징 밤이다. 잔여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지우는 동안 각질 케어와 마사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달콤한 바닐라 향의 폭신한 수플레 제형이 롤링 과정을 거쳐 오일에서 밀크 포뮬러로 변하면서 부드럽게 녹아들어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한다. 롤링 시 피부 온도에 반응해 생기는 온열감으로 모공을 열고 유효 성분 흡수를 도와주는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식물성 각질제거 성분으로 피부 각질제거 효과가 있는 가시 대나무 가루 ▲피부 정화와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는 목화씨 추출물 ▲피부 스트레스 케어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바닐라 추출물 ▲피부 노폐물을 정화해 생기를 부여하는 드럼스틱씨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는 짙은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지우면서 부드럽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흔들어 사용하는 워터&오일 2층 제형으로 피부 진정 성분이 풍부한 어린 녹차수 함유로 예민한 눈가, 입가에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노폐물을 산뜻하게 정화하는 살구씨 오일 함유로 진한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딥 클렌징할 수 있으며 식물유래 성분인 서양 자두씨 추출물은 피부를 정돈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과 윤기 부여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