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가 루프탑에서 시원한 맥주와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낮맥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신라스테이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낮맥 프로모션'은 오는 7월 25일과 8월 1일에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1인 1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참가자들이 다양한 맥주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의 '상상페일에일' '슬로우 IPA' '벨지안위트 3종'(각 250ml)이 준비되며, 미니 스낵 2종도 함께 제공된다.

인증샷 명소로 자리잡은 신라스테이 삼성 루프탑 테라스에서의 인증샷을 돋보이게 해줄 신라스테이 토퍼와 핸드앤몰트의 굿즈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추가로 준비돼 있다.

25일에는 3인조 어쿠스틱 밴드 트리오 밴드의 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8월 1일에는 윤지수 밴드가 공연한다.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여름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참가하는 방법은 두 가지다. 행사 당일 루프탑 테라스 입구에서 낮맥 세트 이용권을 구매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낮맥'과 더불어 '호캉스'를 함께 즐기려는 고객은 신라스테이 삼성 '비어 바캉스'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 시티뷰 객실(1박), △낮맥 세트(2인),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베어 1개로 구성되며, 7월 24일부터 8월 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