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에서 시작된 수돗물 유충 사태가 전국으로 확산되면서 필터샤워기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어댑트는 자사 브랜드 스킨빌더스의 ‘힐링 필터샤워기’와 '힐링 워터탭(세면대 필터)'의 최근 5일간 판매량이 전주 동기 대비 1000%까지 급증했다고 밝혔다. 지난 21일에는 일시적인 품절 사태가 발생했을 정도였다.

사진=어댑트 스킨빌더스 제공

스킨빌더스 힐링 필터샤워기와 힐링 워터탭은 3세대 제품으로 세디멘트 필터와 비타민 필터를 통해 불순물과 유해균을 걸러주는 제품이다. 대장균, 황색포도알균, 녹농균 등 각종 유해균에 대한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항균 테스트를 통과했을 뿐만 아니라 한국환경수도연구원으로부터 잔류 염소를 100% 제거한다는 시험성적서를 받고 세계아토피협회로부터 최우수 상품 인증을 받는 등 안정성과 기능성을 검증 받은 것이 특징이다.

불순물 차단 필터인 세디멘트 필터는 미세먼지보다 작은 1~5㎛ 크기의 초미세 불순물까지 99.99% 제거한다. 미국 FDA(식품의약국)에서 인증한 안전한 소재를 사용하는 데다 화학적 처리를 하지 않고 100% 물리적 여과를 통해 불순물을 걸러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염소 제거 필터인 비타민 필터는 블랙베리, 블루베리, 오디, 포도, 가지, 검은콩, 참깨, 흑미 등 8종의 식물 유래 추출물과 다시마, 돌미역 등 2종의 바다 유래 추출물로 만든 자연 유래 성분의 특수 겔을 사용해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100% 완벽하게 차단한다. 스킨빌더스 힐링 필터샤워기에 적용된 염소 차단 겔은 시중 여타 필터 샤워기에서 사용하는 1세대 염소 제거 볼과 2세대 섬유활성탄 필터보다 한 단계 진화된 3세대 제품으로 평가 받는다.

사진=어댑트 스킨빌더스 제공

또한 필터에 포함된 비타민C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 수분까지 지켜줄 뿐만 아니라, 소독약 냄새까지 확실하게 잡아준다. 280개의 미세홀로 이뤄진 살수판 덕분에 수압 상승은 물론, 일반 샤워기 대비 40% 가량 절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어댑트는 수돗물 유충 사태로 품절 사태를 겪을 만큼 스킨빌더스 힐링 필터샤워기에 대한 수요가 단기간 내 급증함에 따라 생산 라인 확대 등 안정적인 물량 확보에 나서는 한편, 고객 감사 차원에서 각종 세트와 단품 상품을 10~40% 할인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킨빌더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필터샤워기 1개, 리필용 세디멘트 필터 1개, 비타민 필터 1개로 구성된 힐링 필터샤워기 본품 세트는 정상가에서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두 제품 모두 100% 안심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한 달 내에 필터에 변화가 없는 고객들에게는 100% 전액 환불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