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1주년을 맞아 오늘(24일) 리저브 바, 티바나 바, 드라이브 스루를 모두 결합한 ‘더양평DTR점’을 오픈했다.

경기도 양평은 뛰어난 자연경관과 쉬운 접근성으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대표적인 수도권 여행지 중 하나다. 이러한 맥락에서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은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고객들을 타깃으로 보다 편안한 환경 속에서 휴식과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을 구현했다.

특히 전면 유리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남한강 조망으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커피와 함께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또 하나의 명소가 될 전망이다.

‘더양평DTR점’은 스타벅스의 프리미엄 커피 경험이 가능한 리저브 바와 특화된 티를 즐길 수 있는 티바나 바를 비롯해 차 안에서 주문 및 픽업이 가능한 드라이브 스루도 함께 운영된다. 이처럼 3가지 운영 특성이 한 매장에 모두 결합돼 운영되는 곳은 ‘더양평DTR점’이 스타벅스 코리아 최초 사례다.

매장은 전체 364평으로 스타벅스 국내 최대 규모이며 총 3층에 261석으로 구성된다. 층마다 계단식 좌석을 배치하는 등 자연스럽게 층과 층 사이가 연결되는 듯한 디자인을 구현해 넓고 시원한 공간감을 선사한다.

매장 1층은 드라이브 스루 이용 고객을 위한 주문 및 픽업 공간과 일부 좌석공간으로 운영되며 2층은 리저브와 티바나 특화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리저브&티바나 바를 함께 운영하여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음료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2층과 3층 사이에는 중층인 2.5층을 운영해 일반 음료와 푸드, MD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3층은 고객 좌석공간과 탁 트인 남한강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루프탑 공간을 동시에 운영한다.

루프탑은 야외무대 및 객석 형태의 공간으로 구성돼 향후 지역사회 예술인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 공연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힐링과 휴식의 공간을 구현하고자 해당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화 푸드 19종도 선보인다. 이 중 ‘AOP버터 크루아상’과 ‘월넛 고르곤졸라 브레드’ 2종은 냉동 생지와 일정 정도 구워진 파베이크 형태로 공급받아 매장에서 간단히 구워 제공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오픈을 기념해 오늘(24일)부터 톨 사이즈 이상 제조 음료 구매 고객 대상으로 더양평DTR점의 아름다운 외관 모습이 담긴 리유저블 슬리브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슬리브는 그레이와 브라운 색상 중 랜덤으로 증정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받을 수 있다. 사이렌 오더와 드라이브 스루 이용 시 참여가 불가하며 선착순 증정이다.

또한 오는 8월 23일까지 ‘더양평DTR점’에서 판매되는 전 품목 1만2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음 방문 시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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