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은 기업사회공헌 프로그램인 #SIAcares 정책의 일환으로 크리스플라이어 ‘선한 마일 캠페인(Miles of Good)’을 시작한다.

사진=싱가포르항공 제공

이번 캠페인은 의료진을 비롯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한 영웅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1억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모금을 목표로 진행되며, 모금된 마일리지는 힘든 시기가 지나고 나면 누구보다 휴식이 필요할 이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싱가포르항공 마일리지 프로그램 크리스플라이어 회원들은 최소 1000 마일리지 기부로 수혜자를 추천할 수 있으며 의료진, 관련 공무원, 운전 및 택배기사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앞장선 이들을 마일리지 수혜자로 추천할 수 있다. 크리스플라이어 회원들은 수혜자를 추천하지 않아도 마일리지를 기부할 수 있다.

크리스플라이어 회원들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내 ‘선한 마일 캠페인’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수혜자를 추천하고 마일리지를 기부할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먼저 3000만 마일리지를 기부하며 캠페인을 시작했고 7000만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를 모금, 최종 목표인 1억 마일리지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수혜자 추천은 오는 8월 10일까지이며 마일리지 기부는 11월 20일까지 가능하다.

이후 싱가포르항공은 수혜자들의 자격요건을 확인 후 연락할 예정이다. 수혜자들은 프로모션 페이지 내 온라인 양식을 통해 세부 정보와 크리스플라이어 회원 번호를 제출한 뒤 개별 사연을 공유해야 한다. 이후 싱가포르항공은 6만마일의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를 전달받을 최종 수혜자들에게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수혜자들은 싱가포르항공, 실크에어, 스쿠트항공 또는 크리스플라이어 파트너 항공사의 항공편을 예약할 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선물 구입, 호텔 숙박 및 렌터카, 쇼핑, 식사, 웰니스 및 그루밍 서비스를 구매할 때도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