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가 인기 닌텐도 스위치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 메이크업 룩을 공개하며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지방시 뷰티는 최근 ‘동물의 숲’ 캐릭터에게 지방시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를 선보였다. 개성 있고 독특한 동물의 숲 캐릭터 의상을 제작하는 유명 해외 플랫폼 ‘눅 스트리트 마켓’과 협업으로 진행됐다.

‘동물의 숲’ 사용자는 캐릭터를 통해 지방시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다.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멀티 코렉팅 파우더 ‘프리즘 리브르’, 선명한 발색이 매력적인 꾸뛰르 립스틱 ‘르 루즈’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를 선택해 캐릭터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모든 피부톤을 위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지방시 4G 로고, 키스 및 하트 모양 등의 타투 아이템도 함께 제공돼 캐릭터에 사용자의 아이코닉한 개성과 디테일을 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방시 4G 로고 타투는 지방시 공식 모델 강다니엘과 최근 지방시 뷰티 화보를 공개한 배우 문가영이 볼에 연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메이크업 룩 연출을 위한 각각의 지방시 아이템들은 ID 코드를 다운로드하면 사용 가능하다. 지방시 뷰티 공식 인스타그램, 눅 스트리트 마켓에 공개된 게시물에서 제품별 ID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지방시뷰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