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뷰티 에스트라가 급성 피부 트러블을 정확하고 빠르게 케어하는 ‘테라크네365 설퍼’를 알리기 위해 유튜브 채널 티키틱과 콜라보를 진행한다.

사진=에스트라 제공

티키틱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는 콜라보 영상은 갑자기 난 트러블로 인한 에피소드를 절묘한 배경음악을 통해 짧은 드라마처럼 풀어냈다. 협업 기념으로 에스트라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해당 제품에 대해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트러블 유형을 테스트하고 즉석에서 1000명 대상으로 증정하는 설퍼 2종 체험키트 ▲인스타그램에 설퍼 제품 및 설퍼밴드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설퍼 구급상자 키트를 제공하는 설퍼밴드 챌린지 ▲ 제품 불만족시 100% 무료 환불을 보장하는 ‘효능 책임 환불제’를 시행한다.

‘테라크네365 설퍼’는 크림과 리퀴드 타입으로 개발돼 잠들기 전 트러블 패치처럼 사용하는 제품이다. 고함량 유효성분을 ‘황(설퍼)과 ‘칼라민’을 강력하고 안정화해 배합했으며 3단계로 효능 검증을 완료했다. 크림 타입으로 트러블이 난 국소부위를 집중 케어한다. 반면 리퀴드 타입의 ‘테라크네365 설퍼 클리어액’은 보다 넓은 부위에 드레싱하듯 사용하며 80,000ppm의 유효성분이 피부 위에 파우더로 남아 밤새 트러블 부위를 정화하고 진정시켜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