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라디오 ‘이승열의 세계음악기행’에 JTBC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이 출연한다.

29일 오후 2시 ‘세음행 라운지’ 코너를 통해 라포엠의 라이브와 함께 멤버들의 근황이 전해진다.

 

라포엠은 귀요미 바리톤 정민성, 전설의 테너 유채훈, 불꽃 테너 박기훈, 카운터테너 최성훈 등 성악가 4인으로 구성됐다. ‘팬텀싱어3’ 결승 1차전의 프로듀서 심사결과 성적을 뒤엎고 시청자 온라인 사전투표와 결승 2차전 문자투표에서 역전극을 이뤄내며 최종 우승을 차지한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지난 22일에는 크로스오버그룹 '라비던스'가 출연한 바 있다. 또  8월 12일 수요일에는 ‘팬텀싱어3’ 최종 3위를 차지한 '레떼아모르'완전체가 출연해 각각 라이브를 들려줄 예정이다.

가수 이승열이 진행하는 EBS FM ‘이승열의 세계음악기행’은 가요와 영미권 팝중심의 음악프로그램과 차별성을 두고, 다양한 월드뮤직을 들려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지상파 라디오(수도권 기준 104.5MHz), 인터넷 라디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반디'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뮤지션들의 라이브를 감상할 수 있는 ‘세음행 라운지’ 코너는 매주 수요일 오후2시에 한 번, 밤10시 재방송으로 또 한 번 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