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 대신 자녀와 함께 도심 속 호캉스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강남구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레고코리아와 손잡고 ‘안다즈 패밀리 패키지’를 오는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어린이를 위한 깜짝 선물을 제공하고 레고 브릭을 이용한 작품 전시 공간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체크인 시 △레고 패션 DIY 아이템 ‘도트 팔찌’, 레고 시티 및 프렌즈 스타터팩 등으로 구성된 ‘레고 플레이 파우치’가 선물로 주어진다.

△객실 1박 △조각보에서의 조식(성인 2인/만 6세 미만 어린이 2인) △롤리팝으로 구성된 키즈 어메니티 △폴라로이드 가족사진 촬영 △조각보 레스토랑 이용 시 20% 할인(음료 제외) △실내 수영장 카바나 대여료 50% 할인 △객실 무료 미니바(주류제외)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 다채로운 특전이 제공된다.

패키지 판매기간 동안 호텔 1층 카페 아츠(A’+Z)는 다음달 팝아트 테마로 출시 예정인 ‘레고 아트 시리즈’ 전시 공간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앤디 워홀의 마릴린 먼로, 비틀스, 아이언맨, 스타워즈 시스 등 전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를 레고로 만들어진 캔버스 위에 타일브릭 형태의 모자이크 예술작품으로 풀어냈다. 더불어 각 작품과 어울리는 다양한 레고 작품이 함께 전시돼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실내 수영장은 온도에 따라 구분된 3개의 자쿠지와 메인풀이 있으며 어린이의 경우 암튜브와 구명조끼 착용이 가능하다. 공용 사우나와 허브탕, 무료 이용 가능한 선베드와 유료 대여 공간인 카바나도 있다. 아름다운 한강 전망을 담은 7m 크기의 거대한 LED 패널은 수영장에서 놓칠 수 없는 인생샷을 선물한다. 객실 타입 및 투숙 날짜에 따라 패키지 가격은 상이하다.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