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로 나갈 수 없는 올해 여름 휴가, 국내에서라도 휴가의 재미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 여름 분위기 물씬 나는 객실부터 음식까지 호텔업계가 다시 한번 설레고 싶은 그 여름을 틀어준다.

# 스위스 그랜드 호텔 – 인앤아웃 패키지

스위스 그랜드 호텔의 인앤아웃 패키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재택근무, 자율출퇴근제 등 유연근무제가 보편화되면서 사무실 또는 자택에서 벗어나 호텔에서 숙박하지 않고도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취하는 패키지다. 직장인뿐만 아니라 숙박 없이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도 제격이다.

인앤아웃 패키지는 ‘스마트’와 ‘칠링아웃’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스마트 버전은 오전 8시부터 최대 12시간 객실에 머무르며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칠링아웃 버전은 여기에 맥주 2캔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프렌치 프라이, 치킨 윙, 새우튀김 등의 ‘칠링아웃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아시안 푸드 마켓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 진행되는 ‘아시안 푸드 마켓’은 아시아 현지의 이국적인 맛과 향의 매력을 그대로 구현해 낸 이색 보양식 뷔페로 아시안 요리를 정갈한 한식부터 정통 유로피안, 일식 등 세계 각국의 요리와 함께 보다 다채롭고 풍성하게 즐기며 맛과 건강 모두를 챙길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베이징 전통 대표 요리인 북경오리, 연잎으로 감싼 광동식 광어 연잎 찜, 블랙페퍼 전복, 광동식 차슈 및 시원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일품인 육수에 보양 재료를 더해 끓여낸 상탕 수프 등 더욱 풍성해진 아시아 섹션에서 아시아 정통 요리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의 북경오리는 필수아미노산, 미네랄 등 영양이 풍부해 원기회복에도 탁월한 효능을 자랑하며 라이브로 즐길 수 있어 오감만족의 시간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한 층 업그레이드된 디저트 섹션에서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의 프레시 망고를 맘껏 즐길 수 있다. ‘아시안 푸드 마켓’은 주말 브런치 및 디너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그리츠 시그니처 빙수, 트로피컬 서머 프로모션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서울에서는 ‘그리츠 시그니처 빙수’를, 제주에서는 이국적인 아시안 푸드를 맛볼 수 있는 ‘트로피컬 서머’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선보이는 ‘그리츠 시그니처 빙수’는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인 망고 특유의 상큼 달달한 맛과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뉴트로의 감성을 담은 흑임자 맛, 그리고 녹차의 달콤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1인용으로 제공되는 만큼 다양한 맛을 나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망고 스무디, 루바브 라즈베리 스무디, 코코넛 라떼, 아이스크림 빙수 총 4종의 여름 시즌 음료도 함께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해외의 이국적인 느낌을 가득 담은 아시안 푸드를 선보이는 ‘트로피컬 서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각 나라를 대표하는 다양한 아시안 푸드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대표적인 아시안 푸드로 꼽히는 팟타이, 똠양꿍, 나시고렝 외에도, 육수에 쌀국수와 고기, 고수, 느엄막 등을 기호에 따라 넣어 먹는 베트남 음식 ‘분보후에’, 기름에 튀긴 후 새콤 달콤한 고추 소스를 올리는 태국식 생선구이 요리인 ‘쁠라텃 프릭 마나오’ 등 각 나라의 특색을 담은 요리들이 준비된다.

#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 ‘굴리굴리 친구들 안녕?’ 여름 패키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여름 시즌을 맞아 엄마, 아빠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키즈 스위트 객실 패키지 ‘굴리굴리 친구들 안녕?’을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패키지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인기 있는 객실인 키즈스위트 객실과 ‘굴리굴리 프렌즈’의 콜라보로 탄생한 패키지로 기본 객실에 함께 있는 어린이 벙커베드 객실을 굴리굴리 캐릭터의 감성적인 아트워크로 채웠다.

키즈 객실 내에는 인기 동화책과 귀여운 동물 캐릭터 일러스트로 어린이뿐 아니라 20~30대 여성층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는 굴리굴리 캐릭터로 꾸며진 낮잠 이불, 쿠션, 가랜드, 액자, 동화책 등 이 키즈 객실에 배치돼 있으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대표적인 캐릭터 인형 2종을 이번 여름 패키지에 한해 선물한다.

또한 이와 함께 키즈텐트, 키즈 빈백, 게임기, 조명 등을 활용해 키즈룸을 객실 내의 작은 글램핑 공간으로 재 탄생시켜 어린이들은 키즈룸 별실을 재미있게 이용하고 엄마 아빠는 자녀와 따로 또 같이 즐거운 휴식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 이번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 파라다이스시티 – 써머 마켓 & 치맥 페스타

이번 행사는 이국적인 경관과 밀집을 줄일 수 있는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낮부터 밤까지 색다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여름 잇 아이템이 가득한 마켓과 무더위를 달래줄 치맥, 여름 밤을 화려하게 수놓는 야외 미디어아트 등 하루 종일 여름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즐길 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된다.

유럽의 도시를 연상시키는 넓은 실내 광장 플라자에서는 이벤트형 마켓 ‘데이즈 오브 써머 인 파라다이스’가 24일부터 개최된다. 다채로운 여름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팝업존’(8월 16일까지)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캐릭터 스토어, 레트로 게임,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으로 꾸며진 ‘체험존’(7월 31일~8월 16일)으로 구성됐다. 7월 마지막 주 주말(7월 31일~8월 2일) 한정으로 골든구스, 클로에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의 시즌오프 행사도 열린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 ‘가든 바이 라쿠’에서는 24일부터 8월 29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여름밤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써머 치맥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통유리로 이루어진 탁 트인 공간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셰프가 특별히 개발한 시그니처 치킨 4종과 함께 그릴드 소시지, 크림 파스타, 나쵸 등 맥주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알로하 인 비스타, 잇 스테이 레스트 패키지

비스타 워커힐의 ‘알로하 인 비스타’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하와이를 연상시키는 다채로운 색상과 소품이 비치되어 재치 있는 알로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객실 내 준비된 야자수, 우쿨렐레, 꽃 목걸이, 하와이언 셔츠 등을 활용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장거리 여행을 떠나지 않아도 진정한 알로하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여기에 비스타 워커힐 리바의 시그니처 칵테일(5Stars 중 택 2)이 제공되돼 휴양지에서 느끼는 여유로운 기분을 선사한다. 또한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 스카이야드 무료 입장이 가능해 탁 트인 한강과 이국적인 스카이야드의 풍경에 둘러싸여 풋스파 및 선베드를 즐기며 일상 탈출을 할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에서 영감을 얻은 ‘잇, 스테이, 레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발리 현지 느낌의 열대 식물들과 따뜻한 라탄 소재의 가구 및 어메니티로 꾸며진 객실은 마치 발리의 리조트에 머무는 듯한 기분을 내기에 충분하다. 발리룸 투숙객에게는 그랜드 딜럭스 객실 1박과 더뷔페 조식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충분한 휴식과 힐링을 돕는 나잇 스위밍의 입욕제 '거제를 품은 바다밤' 을 제공한다.(선착순 30명)

워커힐 산책로와 아차산 둘레길을 거닐며 푸르른 녹음 속에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하는 것 또한 가능해 보다 완벽한 ‘힐링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10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