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명품 뮤지컬 ‘캣츠’가 역사적인 1300회 공연을 맞아 ‘젤리클 페스티벌을 마련한다.

 

​​

지난 6월 김해 공연에 이어 7월11일 서울 국립극장 해오름에서 관객과 만나고 있는 ‘캣츠’ 내한공연은 8월12일 오후 3시 공연으로 1300회를 맞이한다. ‘캣츠’는 2003년 내한공연을 시작으로 총 9차례 공연되며 늘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관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열리는 ‘젤리클 페스티벌’은 8월8일부터 13일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총 4000명에게 9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먼저 매회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UHD TV, 갤럭시북, 갤럭시탭, 공기청정기 등 삼성전자 전자제품을 증정한다.

​‘캣츠’의 메이크업 파트너사이기도 한 독일 색조 전문 브랜드 크리오란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1300명에게 화장품을 선물한다. 공연장에서는 현장 미션을 수행하는 관객 대상으로 브러쉬 세트, 립스틱 등 77명에게 또 한번 선물을 증정하는 ‘더블찬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엑스레이맨 닉 베세이전’ 티켓을 1300명에게 선물한다. 이밖에 앳킨스 향수, 오야니 가방, 로엠 티셔츠, 시공주니어의 ‘캣츠’ 원작도서 등 다양한 선물을 페스티벌 동안 관람객들에게 제공한다.

 

주말인 8월12~13일에는 ‘캣츠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실시한다. ‘캣츠’ 배우들이 사용하는 동일한 크리오란 화장품으로 진행되며 고양이 포인트를 살린 페이스 페인팅을 통해 자신이 좋아했던 젤리클 고양이로 변신해볼 수 있다.

‘캣츠’는 화려한 춤과 음악, 환상적인 무대 메커니즘으로 마법 같은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명작이다. 전 세계 30개국 7300만명 이상이 관람했으며, 토니상 7개 부문 수상을 비롯해 세계적인 뮤지컬 상을 휩쓸었다. 최근 의상과 메이크업을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버전으로 파리, 시드니, 브로드웨이에서 공연되어 다시 한번 전 세계에 ‘캣츠’ 열풍을 지피고 있다. 9월10일까지.

사진= 클립서비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