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위로해 줄 이색 액티비티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립닷컴은 오는 8월 25일까지 서울, 경기, 부산, 제주도 등 주요 도시에서 즐길 수 있는 ‘국내 액티비티 기획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4주간 실시되며 매주 수요일 새로운 테마로 다양한 상품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 해당 상품 결제 시 최대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코드를 선착순 지급한다. 해당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액티비티 상품 확인 및 예약은 트립닷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수상레저 액티비티 상품이 판매 중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제주 그랑블루요트 투어 △용인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강릉 사천해변 서핑 강습 등이 있다.

또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집에만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드넓은 자연을 느끼고 직접 만질 수 있는 농촌 체험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29일부터 ‘자연 체험’을 테마로 △천안 벧엘농장 포도체험 △양평 밤농원 밤줍기 △강화도 전통 장 만들기 △태안 별주부마을 갯벌체험 상품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정부가 8월 1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면서 사흘간 황금연휴를 앞둔 다음달 12일에는 제주 액티비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즐기기 좋은 △제주 카멜리아힐 △제주 에코랜드 등이 올라올 예정이다. 이외 다음달 19일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일산, 파주, 하남 등에 위치한 자연 힐링 테마파크 ‘쥬라리움’ 이용권을 판매한다.

사진=트립닷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