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됐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휴가 날짜를 잡고도 쉽사리 여행 계획을 세우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여행을 포기하고 가장 안전한 공간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에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루할 틈 없이 알차고 행복한 홈캉스를 만끽할 수 있게 해줄 ‘집콕’ 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휴가 중에도 다이어트 걱정? 착한 간식들로 맛있는 휴가 보내기

교원더오름의 ‘라이트핏 클렌즈 바’는 귀리, 보리, 호밀 등의 통곡물에 크랜베리, 호박, 사과, 아몬드 등 다양한 과채류, 견과류는 물론, 단백질까지 균형 있게 혼합한 영양바다. 설탕 대신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건강한 달콤함을 선사하며 차전자피, 풍부한 식이섬유가 함유돼 비움 활동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한국인의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을 고려해 편안한 속을 위한 곡물효소분말과 특허받은 효모추출물이 함유됐다.

쓰리케어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베이커리 브랜드 거꾸로당의 다이어트 마카롱은 칼로리가 높은 일반 마카롱과 달리 190kcal에 단백질, 비타민, 나이아신, 엽산, 칼슘, 철 등 필수영양 성분들이 포함돼 있으며 인절미, 말차, 바닐라, 오렌지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돼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마이노멀의 ‘버터커피 시그니처 디카페인’은 카페인과 불면의 걱정이 없는 제품으로 과테말라, 브라질 고급 원두 2종을 블렌딩하여 디카페인 제품임에도 커피의 진한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제품 알레르기의 원인인 유단백질과 속을 불편하게 만드는 유당을 최소화한 기버터를 사용했으며 중쇄지방산 오일 중 몸에 쌓이지 않고 가장 빨리 에너지로 변환되는 고품질 ‘C8 MCT 오일’을 블렌딩했다.

# 보너스 같은 내 돈으로 즐기는 뜻밖의 FLEX! 홈캉스 끝나도 집에 가는 즐거움을 만들어줄 아이템

LG전자의 ‘LG 홈브루’는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맥주를 만들 수 있는 세계 최초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로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고 간단히 다이얼 조작만 하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복잡하고 어려운 맥주제조 과정을 자동으로 진행한다. 페일 에일, 인디아 페일에일, 흑맥주, 밀맥주, 필스너 등 인기 맥주 5종을 취향에 따라 직접 제조할 수 있다.

주연테크의 '뷰소닉 플렉스빔미니'는 최대 100인치의 대형화면을 2.66m의 투사거리로 사용할 수 있는 단초점 기능이 탑재된 미니빔 프로젝터로 기본 WVGA 해상도, 120 LED 루멘, LED광원을 탑재해 최대 3만 시간에 이르는 반영구적인 수명을 자랑한다. 300g 초경량 무게, 110X104X27mm 포켓 사이즈, 360도 회전투사,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언제 어디서든 대형화면을 장소의 제약 없이 투사할 수 있다.

# 갈 수 없다면 가져온다! 이국적인 소품들로 간단하게 꾸미는 휴양지 인테리어

수오의 ‘여유안 라탄 흔들 그네의자’는 100% 수작업으로 제작한 제품으로 최대 100kg의 중량을 지탱할 수 있으며 360도 회전할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베어링을 장착해 소음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책이나 리모컨 등을 넣을 수 있는 수납 공간을 의자 사이드에 설치해 편의성까지 더했다.

이케야 ‘뵈야’는 대나무를 엮어서 만든 전등갓으로 조명을 켰을 때 벽에 멋진 패턴이 생기는 특징이 있으며 핸드메이드 전등갓으로 제품마다 다른 개성을 느낄 수 있다. 천정이나 벽에 선명한 무늬가 표현되는 것을 원할 경우 투명한 전구 사용을 권장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