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SF9, ‘SUMMER BREEZE’ 효과? 바디판타지 전속모델 발탁

그룹 SF9이 프레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판타지’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SF9(영빈, 인성, 재윤, 다윈,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이 바디판타지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이에 공개된 사진 속 SF9은 분홍, 하늘 빛 재킷으로 깔끔하고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사진=바디판타지

SF9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바디판타지는 올리브영 명동, 강남 플래그십 내 바디판타지 팝업존을 오픈해 SF9 팬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며, SF9 모델 발탁을 기념해 SF9 한정 기획세트 2종을 출시한다.

바디판타지 관계자는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SF9의 다채롭고 프레시한 이미지와 바디판타지가 잘 부합한다”며 SF9을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SF9 모델 발탁을 기념해 판매하는 한정 기획세트 2종에는 바디판타지에서 출시한 새로운 향, 베스트 향을 포함해 SF9 포토카드 3종, SF9 미니 등신대 1종이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팬 사인회 응모권이 포함되어 있다. SF9 멤버들이 직접 고른 바디판타지는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7월 초 여덟 번째 미니앨범 ‘9loryUS(글로리어스)’를 발표한 SF9은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으며, 뮤직비디오 공개 10일이 채 지나지 않아 4000만 뷰를 돌파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