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활동에 대한 제약이 많아지며 ‘홈캉스(home+vacance)’가 올해 여름휴가 계획에서 가장 많은 선택지로 떠오르고 있다. 모처럼 낸 휴가라면 같은 공간이라도 여느 때와 다른 기분을 느끼고 싶을 것. 굳이 비용 부담과 에너지 소비를 원하지 않고 오롯이 나만의 휴식을 보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약간의 특별한 킥으로 휴가철 기분을 내 볼 수 있겠다. 간편하지만 힐링의 시간을 더해줄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사진=하루하루원더

◆ 자극없이 선사하는 매끈함

스킨케어 전 평소보다 딥 클렌징이 가능한 필링 제품으로 스파 부럽지 않은 케어를 선물하자. 이때 평소와 다른 관리를 한다고 해서 피부를 망치는 일이 생기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제품 선택에 주의해야 한다.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소프트 필링 젤’은 99% 순식물성 천연성분으로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자극 없이 녹여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약산성 필링 젤 제품이다.

국내산 100% 흑미 발효 추출물이 함유돼 건강하게 윤기나는 청정 피부로 가꿔준다. 반투명한 묽은 젤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물에 잘 녹는 워시 오프 타입으로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7가지 파라벤과 11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안전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헉슬리

◆ 새로운 곳에 온 듯 이국적인 무드

실내의 향기를 조금만 바꿔줘도 보통과 다른 색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다. ‘헉슬리’의 ‘캔들 모로칸 가드너’는 모로코 정원의 이국적이면서도 싱그러운 향기를 헉슬리만의 무드로 재해석해 일상적이고 평범한 공간을 특별한 향기로 채워주는 제품이다.

100% 천연 소이 왁스와 천연  스모크리스 면심지는 환경 유해 물질이 없고 그을음이 적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화이트의 미니멀한 패키지와 감각적인 글라스 돔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어 사소하지만 새로운 변화를 추가할 수 있다.

사진=유랑

◆ 호텔 부럽지 않은 편안함

호텔 침구로 바꿀 순 없지만 호텔만큼 편안한 잠자리를 준비할 순 있다. 잠들기 전 침구에 룸 스프레이를 뿌려 심신에 안정을 주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느껴보자. 유랑의 ‘카밍 라벤더 리프레싱 퍼퓸’은 섬세한 라벤더 꽃처럼 맡을수록 상쾌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섬유와 공간 스프레이로 활용이 가능한 올 오버 룸 스프레이다.

그레이프프루트, 라벤더 등 불면에 좋은 에센셜 오일들을 블렌딩하여 심신에 안정을 주고 진정시키며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준다. 특히, 합성 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곡물을 발효시켜 만든 발효주정을 사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라벨영

◆ 간편하게 고효율 미백팩

라벨영 ‘쇼킹미백크림팩’은 집에서도 손쉽게 미백팩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신개념 2in1 미백크림이다. 기미, 잡티, 색소침착이나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집에서 손수 만들어 쓰는 수제 미백팩의 황금비율 레시피(쌀겨추출물+우유추출물+꿀+밀가루)를 적용했고, 미백팩과 크림의 장점을 합쳐 미백케어의 시너지를 높였다.

만들고, 바르고, 씻어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간편하게 아침저녁으로 발라서 흡수시킬 수 있는 신개념 제형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피부톤을 화사하게 케어해 주고, 얼룩진 다크스팟 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고농축 텍스처이지만 촉촉하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흡수된다.

사진=티엘스

◆ 피부 노폐물부터 유해세균까지 ‘쓱’

티엘스가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항균 바디워시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젤’을 출시했다. 피부 정화 기능이 뛰어난 몰로키아 추출물이 77.3% 함유되어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유해물질에 지친 피부를 상쾌하게 정화시켜준다. 특히 93%의 항균 효과를 검증받아 외출 후 피부에 남아 있는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또 피부 지질을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 개발 유사 세라마이드가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장벽을 유지시켜주고,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와 pH 5.5 미산성 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pH 밸런싱 케어를 돕는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모공 부위의 노폐물과 자외선 차단제 세정 효과 인증 ▲피부 보습 및 피부 윤기 개선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설페이트 등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무첨가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