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탈리아 커피명가 일리가 콤펙트한 디자인과 풍부하고 감미로운 맛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캡슐 커피머신 ‘프란시스 Y3.2’의 후속 모델 ‘프란시스 Y3.3’을 선보였다.

사진=큐로홀딩스 제공

성능과 디자인은 기존의 Y3.2계열을 승계하면서도, 기존의 스위치를 없애고 전자식 버튼형으로 교체함으로써 간편하고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콤팩트한 크기와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여심을 제대로 저격한 신제품은 컵 사이즈에 따라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도록 컵 받침대가 장착돼 있다.

홈 바리스타가 된 듯 기호에 맞게 추출량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일리만의 ‘아이퍼에스프레소 시스템'이 적용돼 풍부한 크레마와 커피의 깊은 향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커피메뉴를 만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간편하게 물을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된 점도 큰 장점이다.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주거공간 맞춤형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이나 인테리어와도 세련되고 모던한 품격을 선사한다. 작은 사이즈로 이동과 보관이 간편해 1인가구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전기안전검사 등의 검증 절차를 거쳐 출시하는 제품인 만큼 안심하고 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A/S 및 고객서비스를 강화했다. 일리 공식 웹사이트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전국 백화점의 일리샵 매장과 전국 일리카페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풍성하게 펼쳐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