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이 홍진영의 이상형 순위에서 밀린데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탁재훈마저 인정한 준비된 신부 홍진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홍진영 집에 모인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종국, 김희철. 다섯 사람을 상대로 홍진영의 이상형 월드컵이 진행됐다. 재산이나 나이를 떠나 외모랑 성격만 보고 판단하라는 것. 홍진영은 “여기서 뭐 재미로 하는 건데”라고 말했지만 탁재훈은 “야 너는 이게 재미같냐”라고 진지하게 반응했다.

김희철 역시 “누가 월드컵을 재미로 해 이기려고 하지”라고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첫 번째 후보는 임원희와 김종국이었다. 김종국이 은근히 자신하는 모습에 김희철은 “형이 몸 빼면 원희 형보다 나은 게 뭐가 있어요”라며 한바탕 소동이 일었다.

서장훈이 예상보다 높은 순위까지 올라가자 탁재훈은 “의외로 여자들이 돈도 본다니까”라고 말했다. 홍진영이 발끈해 “오빠 내가 돈이 없어서 장훈오빠 고른거 같아?”라고 하자 탁재훈은 “정확히 말하면 네 돈 안 쓰려는 그런게 있잖아”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홍진영은 “아니 왜 안써? 결혼했는데 같이 써야지”라고 거듭 강조했다. 탁재훈은 “너도 돈을 쓸 생각이야?”라며 “이야 정말 그럼 날 떨어트리지 말지. 진영이 진짜 최곤데”라고 아쉬움을 드러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한편 1968년생 탁재훈은 올해 52세로 홍진영과 18세 차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