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의 ‘여름 아트워크 티셔츠’ 라인 인기가 뜨겁다.

앤듀는 올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티셔츠 라인이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3차 리오더에 들어갔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젠더리스 트렌드에 맞춰 남녀 모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박시한 오버핏으로 디자인됐다. 여기에 앤듀만의 유니크한 아트워크와 레터링 디자인으로 각양각색의 포인트를 더해 개성있는 썸머룩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 중 ‘세미오버핏 아트워크 반팔 티셔츠’는 면 소재를 활용해 청량감을 한껏 배가시켰으며, 왼쪽 가슴과 등판에 들어간 동일한 프린트로 전체적인 통일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베이비핑크, 블랙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어떤 스타일에도 레이어드하기 좋아 다양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유니 코튼혼방 레귤러핏 레터링∙아트워크 반팔 티셔츠’는 멋스러운 필기체 레터링과 기하학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베이직한 컬러감에 앤듀의 모던한 감성을 더했다. 깔끔하게 새겨진 포인트 아트워크는 스타일의 시선을 집중시킴과 동시에 감각적인 분위기를 살려줘 데님, 슬랙스 등 다양한 하의와 매치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 밖에, 어디에서나 톡톡 튀는 네온 컬러의 ‘레터링 포인트컬러 반팔 티셔츠’나 고급스럽고 은은한 광택감을 살려주는 수피마 소재의 ‘실켓 수피마 티셔츠’ 등 소재나 컬러, 그래픽 디자인에 따른 다채로운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앤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