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패션브랜드 HEUREUX 오르바이스텔라가 무신사 스토어와 손잡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오르바이스텔라 제공

오르바이스텔라는 온라인 패션 쇼핑몰 무신사 스토어 입점 기념으로 오는 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성 고객들이 여행 시 꼭 필요한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동시에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HEUREUX 파우치’는 캔버스 패브릭을 주요 소재로 사용한 표면에 오르바이스텔라의 로고 ‘HEUREUX’와 동물친화적 브랜드라는 점을 강조한 ‘ANIMAL FRIENDLY’를 프린트해 포인트를 주고 팔목에 걸 수 있도록 핑크색 스트랩을 달아 편의성을 높였다. 립스틱, 파우더, 아이섀도, 핸드크림, 이어폰 등을 넣어 보관할 수 있어 가방 속 정리를 위한 이너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행사 중인 오르바이스텔라 핸드백은 ▲실용성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게 4WAY로 사용 가능한 ‘르페니 숄더백’ ▲원형 손잡이 장식이 특징인 ‘몽뜨 숄더백’ ▲가방 모양이 작은 태양과 닮은 ‘쏠리에 숄더백’ ▲앞면을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재질의 트위드로 강조하고 뒷면을 비건 가죽을 사용하면서 안감은 스웨이드로 마무리한 트위드 미니 크로스백 ▲기존의 트위드 미니 크로스백의 시그니처를 모티브로 앞뒷면을 비건 가죽으로 마무리한 ‘티엔느 미니 토트백’ ▲기존 미니백보다 한 사이즈 더 큰 ‘티엔느 미듐 토트백’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