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초연 뮤지컬 '더 모먼트'가 3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사진=뮤지컬 '더 모먼트' 포스터

오늘(3일) 오후 1시 '더 모먼트' 3차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YES24 티켓에서 8월 18일~9월 6일 기간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3차 조기예매 할인은 8월 16일까지의 예매자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청소년 할인, 재관람 할인, 감사합니다 할인(의료인, 소방공무원 종사자 할인)등을 준비했다.

뮤지컬 '더 모먼트'는 지난 7월 8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개막해 많은 관객을 만나고 있다. 양자역학, 다중우주를 소재로 낭만적 판타지와 상상력이 녹아든 작품이다. 한겨울, 세 남자가 산속 깊은 산장에서 마주치며 시작되는 이야기다.

연극 '페이퍼'의 작/연출을 맡았던 표상아가 극작과 연출로 참여해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극을 완성했다. 연극 '데스트랩' '비클래스', 뮤지컬 '헤르츠' 'Red Like The Sky' '엉클탐스케빈'에 참여한 김여우리가 작곡을 맡았다. 

사내 역은 박시원(박송권), 원종환, 유성재, 남자 역은 강정우, 주민진, 유제윤, 소년 역은 김지온, 홍승안, 정대현이 캐스팅돼 무대에 서고 있다.

한편 '더 모먼트'는 3차 티켓 오픈 공연 기간 동안 특별한 이벤트로 관객과 호흡할 예정이다. 공연은 7월 8일부터 9월 6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