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도서, 공연 등의 문화비 소득공제 혜택을 알리고, 이용을 독려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독서, 공연 관람 등의 문화 활동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제도에 대한 혜택을 적극적으로 알리며,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문화 콘텐츠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사진=예스24

문화비 소득공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국세청과 함께 문화계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8년 7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제도다. 연간 총 급여 7000만원 이하인 근로소득자가 지출한 도서 구입비와 공연 관람비에 대해 최대 100만원까지 30%의 소득공제 혜택을 준다. 예스24는 온라인 사이트 및 중고서점에서 구매한 도서와 공연 티켓 건에 대해 소득공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예스24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문화비 소득공제 혜택을 알고 활용할 수 있도록 쉬운 콘텐츠로 제도에 대한 이해를 돕고, 퀴즈 이벤트를 열어 참가자 전원에게 예스24 도서 상품권 1천원과 공연 상품권 1천원을 증정한다.

또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보고싶은 도서 및 공연, 전시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1명), 설빙 애플망고치즈 빙수(20명),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10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