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장마 후 예고된 무더위를 피해 특급호텔로 가심비 높은 여름 휴가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인 8월이 도래하면서 서울 시내 특급호텔들이 객실 패키지에 일반적으로 제공하던 조식 2인 혜택 대신 통 큰 저녁 뷔페 2인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패키지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 고메 이스케이프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고메 에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에서의 1박과 폭넓은 세계 미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의 석식 2인이 제공되며 인원 추가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성인 2인 조식(1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 무료 조식 제공 혜택 포함) 혜택과 스카이라인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해피아워 혜택이 다양한 웰컴 기프트와 함께 제공돼 풍성함을 더했다.

돔 천장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및 사우나 무료 이용이 가능하여 호텔 내에서의 시원하고 편안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멀리 가지 않고 가까운 도심 속을 선호하는 호캉스족을 위해 다양한 먹거리와 혜택이 제공되는 ‘고메 에스케이프’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메이필드호텔 - 커플 다이닝 패키지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연인들을 위한 '커플 다이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전면 창의 아름다움 속 고급 이탈리안 풍미를 자랑하는 '라페스타' 이태리 레스토랑에서, 건강하고 라이트 한 샐러드를 시작으로 스테이크까지 스페셜 한 코스요리가 준비돼 있다.

'커플 다이닝' 메뉴 구성은 해산물 샐러드, 버섯 크림 스프, 딸리오니, 이베리코 목살, 채끝등심 스테이크가 포함돼 있으며, 디저트로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이용 기간은 12월 30일까지(12월 24~26일 제외)다.

# 홀리데이 인 송도 - BBQ 스페셜 패키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BBQ 스페셜 패키지’는 모던한 객실 1박, 2인 조식, BBQ 주말 특선 2인 뷔페를 제공한다. 호텔에 투숙하며 그릴 향 가득한 BBQ 요리와 제철 메뉴를 선보이는 특선 뷔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BBQ & 웰니스 스페셜’의 메인인 라이브 섹션에는 양갈비, 소갈비끝살, 통삼겹, 화이트와인 새우 등 즉석에서 석쇠에 직접 구운 바비큐 요리가 준비된다. 송도와 인천대교의 아름다운 야경 감상하며 무제한 생맥주, 다채로운 디저트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주말 한정 패키지다.

# 비스타 워커힐 - 나잇 포 로맨스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들이 외부와의 접촉을 최소화 하면서 프리미엄 호캉스와 낭만적인 먹캉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나잇 포 로맨스’ 패키지를 제안한다.

비스타 워커힐의 ‘나잇 포 로맨스’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의 로맨틱한 디너, 그리고 더 뷔페 조식이 포함돼 투숙 기간 동안 식사에 대한 고민은 덜어주고 낭만은 더했다.

# 라이즈호텔 - 포포유 패키지

여름 휴가 및 호캉스 시즌을 맞아 라이즈 호텔이 준비한 호텔 안에서 하루 동안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포포유’ 패키지를 9월 6일까지 준비했다. 라이즈의 감각적인 객실과 새로 오픈한 차르 레스토랑에서의 2인 디너 세트, 무더운 여름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15층 루프탑 바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의 칵테일 2잔과 새롭게 단장한 메뉴로 선보이는 조식이 모두 포함된 포포유 패키지로 특별한 투숙을 경험해 볼 수 있다.

#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 테이스트 유어 초이스 패키지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조식 대신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시그너처 다이닝 메뉴와 함께 안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유어 초이스’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을 벗어나지 않고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이른바 룸콕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조식 대신 석식으로 든든함을 누릴 수 있는 메뉴가 포함됐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객실은 전 객실에 인덕션, 오븐, 식기세척기 등 주방 설비와 식기류가 완비되어 있는 것은 물론, 밀레의 세탁기와 건조기를 갖추고 있다. 또한 모든 객실에 욕조가 있어서, 혼자 만의 조용한 시간을 누릴 수 있는 반신욕이나 아이들의 물놀이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시그너처 메뉴와 필라이트 캔 맥주가 포함돼 있다. 시그너처 메뉴는 신선한 야채와 두툼한 패티가 들어간 메리어트 치즈 버거, 바삭한 딥 프라이드치킨, 갈비 소스로 재운 삼겹살 구이와 연잎밥, 명이 나물이 제공되는 포크 벨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 제주신화월드 - 딜라이트 유어 모먼트 패키지

‘딜라이트 유어 모먼트’는 신화 리조트의 주니어 스위트룸과 메리어트 리조트 디럭스 스위트 룸에서 즐기는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로 세계 3대 진미이자 바다의 검은 다이아몬드라 불리우는 캐비아 중 최상급 ‘알마스 벨루가’와 상큼한 과일 향이 은은하게 감도는 ‘웬티 모닝포그 샤도네이’가 룸 서비스로 제공된다.

호텔 조식은 물론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처 다이닝에서의 고급스러운 저녁 식사가 포함된 ‘딜라이트 유어 모먼트’ 패키지는 여행을 보다 풍요롭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2박 이상 예약시에는 제주 최대 녹차밭 오설록에서 맛볼 수 있는 최고급 수제차 일로향과 녹차 디저트 2종 이용권이 제공된다. 예약은 12월 30일까지이며 투숙은 12월 31일까지다.

사진=각 사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