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커머스 티몬이 여름 성수기 여행 및 레저, 체험 등 4000여 가지 상품을 특가로 소개하고, 추가 최대 10만원의 카드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뉴 썸머 컬렉션’ 기획전을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티몬 제공

이번 기획전은 휴가 성수기인 현 시점부터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상품까지 넉넉한 일정의 상품들을 준비했다. 여행 상품 뿐만이 아닌 여행지에서 사용 가능한 각종 입장권, 맛집과 서비스 등 다양한 상품들로 휴가를 즐기기 위한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적으로 내륙부터 제주까지 티웨이 국내선 편도 항공권을 3900원부터 판매하고, 키즈풀과 키즈카페가 완비돼 있어 가족여행에 제격인 제주 더포그레이스 호텔&리조트를 1박에 5만3900원부터 판매한다.

시내와 관광지 접근이 용이한 울산 롯데시티호텔도 6만4900원부터,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패키지를 2만4900원부터 판매하는 등 숙박뿐만 아닌 휴가를 즐기기 위한 다양한 레저 이용권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준비했다.

한편 제주, 강원, 여수, 부산, 가평·포천 등 국내 주요 여름 여행지 별 상품들을 분류해 소개하고 있어 지역에 따른 휴가 계획을 세우기에도 용이하다.

지역별 페이지에서 항공과 숙박, 놀거리와 먹거리에 이르는 여행상품들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데 이렇게 한번에 골라 담은 상품의 결제액에 따라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우리카드 또는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0만원 이상 결제 금액에 10만원, 50만원 이상 결제시 5만원 할인 등 총 8종의 쿠폰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