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이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농할(농산물·외식·농촌여행 할인) 갑시다’ 캠페인과 연계해 농축산물 소비 촉진 행사를 진행한다. 9일까지 CJmall에 농축산물 할인행사 기획전을 열고 코로나가 장기화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상공인과 고객에게 힘을 보탠다.

사진=CJENM 오쇼핑 부문 제공

CJ ENM 오쇼핑부문은 연간 대규모로 국산 농축산물 유통하면서 국내 우수 농축산 기업을 알리는데 앞장서 온 공로를 인정받아 농식품부 산하 aT 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진행하는 농산물 소비촉진 온라인 쿠폰 사업에 참여 기업으로 선정됐다.

CJmall에서 농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농식품부는 이 행사에서 발행되는 20% 할인 쿠폰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CJmall은 정부 지원금을 통해 소비자에게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중소상공인에게는 그들의 농축산 브랜드를 홍보할 기회를 제공한다.

8월 9일까지 CJmall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기획전에서 쌀, 보리 등의 양곡, 과일, 채소 등의 농산물, 돼지고기, 한우 등의 축산 제품까지 다양한 신선식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지리산 메뚜기쌀, 1등급 농협안심한우, 축협 국산 돼지, 제주 황금향 등이 있다.

20% 할인 쿠폰(최대 1만원까지)을 적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CJmall은 8월에 기획전 외에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판매 방송도 계획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