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후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올해는 마스크 착용이 불가피해 체감상 느껴지는 더위가 심하다. 탈수 현상, 냉방병 발생 위험 등에 맞서 여름철 건강을 지키기 위해선 운동과 더불어 적절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사진=뉴스킨코리아 제공

뉴스킨 코리아 파마넥스의 ‘TRGO’는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TRGO 프리 워크아웃+’와 운동 후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TRGO 포스트 워크아웃+’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상큼한 베리 맛의 ‘TRGO 프리 워크아웃+’는 비타민D와 판토텐산이 함유돼 있어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TRGO 포스트 워크아웃+’는 유청 단백질과 카제인 단백질, 글루코사민, 비타민 C·D·E 함유로 양질의 단백질을 공급하고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D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성분으로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햇볕을 받으면 체내에서 합성되기 때문에 매일 30분에서 1시간 정도 햇볕을 쬐어주는 것이 좋다. 만약 바쁜 생활로 이를 지키기 쉽지 않거나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장시간 노출되는 것이 꺼려진다면 비타민제를 통해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진=뉴스킨코리아 제공

뉴스킨 코리아 파마넥스의 ‘비타민D 구미 1000 IU’는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스위스산 비타민D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상큼한 블루베리맛으로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츄어블 형태다. 하루 한 개의 구미로 비타민D 1000 IU 섭취가 가능하다.

사진=뉴스킨코리아 제공

균형 잡힌 식사는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면서 신체에 필요한 영양분을 얻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중요하다. 특히 높은 기온으로 쉽게 지칠 수 있는 더운 여름철엔 더욱 중요하다. 하지만 매끼 균형 잡힌 식사를 챙기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렵다면 기초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뉴스킨 코리아 파마넥스의 ‘에이지락 유스스팬3’를 추천한다.

오메가3와 항산화 비타민, 미네랄 등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를 하루 2회, 1회 4캡슐로 편리하게 섭취 가능하다. 눈 건강, 혈행 개선, 정상적인 면역기능, 기억력 개선, 뼈 건강 등 다양한 측면에서 기초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게 도와준다.

사진=고려은단 제공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는 기존 자사 오메가3 제품 대비 DHA 함량이 증가돼 혈행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 눈 건강 개선과 함께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DHA 함량을 높여 DHA와 EPA가 5대1 비율로 배합된 것이 특징으로, DHA 750mg, EPA 150mg 총 900mg가 들어있다. 특히 DHA와 EPA 선별 추출 기술과 오염물질을 최소화하는 기술, 총 2종의 특허기술로 추출한 깨끗하고 DHA 함량 높은 오메가3 원료를 사용했다.

체내 흡수가 용이한 rTG형 오메가3로, 깨끗한 남태평양의 초소형 어류 100% 엔초비에서 추출해 중금속과 환경오염으로부터 안전성을 높였으며 어획 후 36시간 이내 추출해 특유의 비린 맛이 적다.

사진=뉴틴 제공

타트체리는 멜라토닌, 케르세틴, 안토시아닌 등을 비롯해 3대 필수영양소(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와 비타민 14종 및 미네랄 9종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식품이다. 프리미엄 건강브랜드 뉴틴의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스틱’은 GAP(농산물우수관리)인증을 받은 고품질의 100% 미국산 몽모랑시 타트체리만을 사용했다.

또한 젤리 스틱 형태로 섭취가 간편하고, 한 포에 25개가 넘는 타트체리를 넣어 함유량이 높으며 초 저분자 콜라겐을 첨가했다. 함께 출시한 ‘뉴틴 타트체리 주스’도 타트체리 과즙 외에 아무것도 넣지 않고, 한 박스당 870개의 타트체리를 넣어 높은 함유량으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