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ALAND)와 함께하는 플리마켓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에이랜드의 5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형 플리마켓으로, 타임스퀘어 지하 2층에서 진행된다. 유니섹스, 남여성복, 아동복 등 각 브랜드별 패션, 잡화, 액세서리 제품을 40~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유니섹스 브랜드 ‘아카이브 스튜디오’는 4900원, ‘언더유스’는 8,900원으로 반팔 티셔츠를 균일가 판매한다. 이 외에도 ‘마크곤잘레스’, ‘오아이오아이’, ‘룩어라운드’, ‘원더비지터’, ‘QT8’, ‘척’, ‘플로티제이’는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복 브랜드 ‘매치글로브’, ‘플리즈플리즈미’, 트라이투톡’, ‘레이디볼룸’, ‘러닝하이’, ‘셀레스티아’, ‘오픈제이’, ‘클립’, ‘리우’, ‘하미마미’는 여름 의류를 최대 60% 인하한다. 또한 ‘디어스토커’는 여성복을 1만원에서 2만9000원까지 저렴한 가격에 내놓았고, ‘플라지마’는 2만원 균일가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남성복 브랜드 ‘V2’, ‘씨오큐’, ‘제이인스튜디오’, ‘MR그레이’, ‘바이엘’에서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캐주얼 의류를 구매할 수 있다. 이외 아동복 브랜드 ‘로이키즈’, 엑세서리 브랜드 ‘메종라엘’, ‘베노잇’, ‘텅인치크’, ‘릴리엔’과 반려용품의 ‘펫데렐라’, 잡화 브랜드 ‘아크앤씨엘’, ‘위글위글’, ‘스침’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