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엘랑코, 애견 진드기 예방목걸이 ‘세레스토’ 캠페인 확대

동물용의약품 전문기업 한국엘랑코동물약품과 바이엘 동물의약사업부의 합병 절차가 7월 말까지 완료됨에 따라 애견 진드기 예방 목걸이 브랜드 ‘세레스토’의 활동이 시작된다.

사진=한국엘랑코동물약품 제공

세레스토는 올초부터 진행하고 있는 ‘최대 8개월 진드기 예방 챌린지’ 캠페인 전개를 하반기에도 이어가며 소비자 소통과 체험 확대를 위한 산책 장려 SNS 이벤트, 휴가철 맞이 20% 할인 프로모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엘랑코는 바이엘 동물의약사업부 인수를 바탕으로 세레스토와 함께 반려동물 사업 진출에 적극 나선다. 올해 4분기에는 ‘강아지•고양이용 영양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으로 진드기 예방 제품에 이어 반려동물 영양제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게 된다.

세레스토는 벼룩, 진드기 등 외부기생충으로부터 반려동물을 보호해주는 목걸이형 진드기 예방 제품이다. 유효성분이 혈관이 아닌 피부지질층을 통해 필요한 만큼씩 지속적으로 분포되어 진드기를 통해 반려동물이 걸릴 수 있는 매개성 질병의 위험으로부터 지켜주고, 효과가 최대 8개월까지 지속되는 것이 장점으로 동물병원과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 세계 18개국에서 판매되는 세레스토는 국내 시장에 2016년 2월에 첫 선을 보인 뒤 150년 전통 독일 바이엘사의 검증된 기술력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매년 3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미국 아마존에서는 반려동물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연간 100만개 이상 팔리고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