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3주년을 맞은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들이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사진=서현 인스타그램 캡처

5일 소녀시대(태연, 써니,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서현) 멤버들은 SNS에 함께 모여 찍은 사진과 함께 13주년 소감을 적었다. 

리더 태연은 "소녀시대 13주년이네요. 긴 시간 동안 함께해준 S♡NE과 사랑하는 멤버들 모두 모두 고맙고 축하해요. 살면서 내가 느끼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하나하나 공유할 수 있고 같이 느낄 수 있는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다는 사실에 한 번 더 생각하게 되고 너무나도 소중하고 감사하네요. 소시는 늘 끝이 없으니까 앞으로도 맞이 할 행복한 날들을 위해 치얼스 해요. 오늘 하루 감사하게 생각하며 잘 보낼게요. 소원도 소시도 행복하자"라고 밝혔다.

유리는 "소녀시대, 소원이라는 이름으로 내 청춘을 찬란하게 빛내줘서 진심으로 고마워 멤버들 팬들. 아직 13주년 밖에 안됐으니 천천히 우리 잡은 두 손 놓지 말고 함께 하기로 해. 20주년, 30주년 때에도"라며 앞으로도 함께 할 것을 다짐했다.

써니와 효연, 티파니, 수영, 서현 역시 13주년을 자축하며 멤버들과 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 2007년 8월 5일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했다. '소녀시대' 'Gee' '소원을 말해봐'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정상급 걸그룹 자리에 올랐다. 최근 멤버들은 음악과 방송, 연기를 병행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