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지현우가 의사 가운을 입고 '로맨스 장인'의 복귀를 알린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이하 ‘연애는 귀찮지만’)가 로맨스를 이끌어 갈 남자 주인공 차강우 역 지현우의 매력이 담긴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지현우는 극중 천진난만한 소년과 든든한 남자의 매력을 넘나드는 정신과의사 차강우로 분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소년미, 달콤한 세레나데를 부르는 스틸, 충격적인 날티 패션을 감행한 반전 매력 등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는 극중 정신과의사인 만큼 하얀 의사 가운을 입은 채 환자와 대화 중이다. 지현우 특유의 눈웃음과 보조개가 다정한 그의 매력을 전한다.

첫 방송 전부터 소년 같은 순수함, 다정함, 반전 면모 등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한 지현우가 어떤 로맨스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2030들의 한 지붕 각방 동거 로맨스다. 지현우과 김소은, 박건일, 공찬 등이 출연한다. 오는 8월 11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사진=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